패션, 뷰티

전참시 217회 양세형 목걸이 (논논)

enrong912 2022. 9. 24. 15:28
728x90
반응형

논논 브랜드 악세사리 추천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최근에 유튜브를 보는데 이국주가 전참시 촬영했던게 뜨더라고요. 평소에 이국주를 좋아해서

보게 되었는데 패널중 양세형의 목걸이가 완전 눈에 확 들어오는거에요! 아 저건 사야겠다!! 

근데 어떻게 찾지??? 분명 완전 셀럽은 아니라서 검색을 해도 안나올거 같고... 역시나 검색해도 안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손수 찾아봤어요~ 

우선 연예인 착용 악세사리를 많이 판매 하는 사이트가 어디 있을까?? 고민하다가 바로 서울스토어에 들어가봤죠!

서울스토어에 들어가서 악세사리 카테고리에서 엄청 금방 찾았어요~! 

 

출처-MBC

제가 찾던 목걸이가 바로 저거였거든요 검은색 꽃모양의 실버 볼 목걸이요! 너무 귀엽죠??!!  금액도 저렴하게 판매 하고 있어요~

원래 가격은 33,000원인데 현재 20프로 할인을 하고 있어서 26,4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출처-서울스토어 논논

색상은 실버, 골드 이렇게 두가지 색상이 있네요. 블랙은 남성 여성 둘다 잘 어울리는 디자인인거 같고 골드는 여성을 위한 디자인으로 보여지네요~ 색상때문에 그런지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그런 느낌이에요! 

 

 

티비 보면서 어! 저거이쁘다 해서 제품 찾아보긴 또 처음이네요~~ 근데 제 눈에 확 들어온 아이라 안찾아 볼 수 없었어요~

자꾸 머리속에 맴돌더라고요 ㅎㅎ 아마 저처럼 전참시 양세형 목걸이 뭐지? 하고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수도 있다는 생각 드는데 그 궁금증이 제 포스팅으로 인해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ㅎ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