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여성 악세사리 COS 제품 추천 (모자,스카프)

enrong912 2022. 8. 29. 08:00
728x90
반응형

퀄팅백으로 알게된 브랜드 COS 악세사리 추천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COS 악세사리 제품 몇 가지 가져와봤어요. 우선 COS하면 퀄팅백이 생각나실건데요. 다들 이 가방 아시죠?? COS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가보니 이쁜 악세사리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몇 가지 선별해서 가져와봤습니다.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COS 온라인스토어

1.프린지 울 스카프 가격: 150,000원 
모헤어와 울 혼방 소재로 만들어진 스카프인데요. 핫핑크의 쨍한 색감이 너무 맘에 드네요. 
겨울에 포인트 템으로 딱일거 같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핑크색을 좋아해서 정말 제스타일 입니다.
소재는 66%RMS 모헤어, 31% RWS 울, 3% 폴리아미드로 되어 있어요 사이즈는 200X29cm 엄청 길어요! 

 

 

COS 온라인스토어

2.리브드 울 캐시미어 블렌드 스카프 150,000원
두 번째 제품은 캐시미어 소재로 만들어진 머플러입니다. 미니멀한 COS 로고가 포인트인데요.
위에 소개 해드린 제품보다는 길이가 짧아요 . 
이 제품도 원색의 색감을 참 잘 살린 머플러인거 같아요. 그리고 디자인이 심플해서 더 이쁜거 같구요.
소재는 60% RWS 울, 40% GCS 캐시미어로 되어 있고요  길이는 170X28cm 입니다. 

 

3.니티드 버킷 햇
클래식한 디자인의 베이비핑크 색상의 버킷 햇인데요. 울 혼방 소재로 만들어졌고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릴만한 기본 아이템이네요. 색상이 참 잘 나온거 같아요. 
소재는 43% 울, 34% 폴리에스터, 23% 코튼 이렇게 되어 있고요 사이즈는 내부 지름: XS/S 56cm, M/L 58cm 입니다.

 

이렇게 총 3가지 COS의 세가지 제품을 알아봤는데요. 보니깐 코스 제품 대부분이 색감이 좋고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 하는거 같더라고요. 둘러보니 클래식한 디지인의 제품이 많았던거 같아요. 다가오는 가을 겨울 준비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같이 보면 좋은글 

2021.11.20 - [패션, 뷰티] - 내가 사고싶은 여자 버킷햇 추천 (다섯가지 브랜드)

 

내가 사고싶은 여자 버킷햇 추천 (다섯가지 브랜드)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고 싶은 버킷햇에 대한 포스팅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보면 버킷햇 쓰고 다니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몇가지 종류의 버킷햇을 가져왔어요!

enrong2.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