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가을옷 준비하기 1탄 - 메종키츠네 스웻셔츠, 가디건

enrong912 2022. 9. 8. 17:59
728x90
반응형

메종키츠네 여성 스웻셔츠 & 가디건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요즘 날씨 무엇?? 갑자기 온도가 확 떨어졌어요~ 그래서 저도 오늘 긴팔을 꺼내 입었답니다..

이렇게 갑자기 온도 떨어지는 실화? 진짜 온도차 너무 심해요. 환절기에 감기 걸리기 딱 쉽잖아요~ 그래서 주변에도 감기 걸린 환자들이 늘어나는거 같네요. 가을이 너무 빨리 다가오는 바람에 이렇게 가을옷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많이 춥더라고요~ 작년에는 9월 중순까지도 더웠던거 같은데 갑자기 기온이 뚝 떨어지는 바람에 

가을옷 쇼핑을 앞당기게 되었어요. 

 

머스트잇에서 옷 구경하다가 가을옷으로 메종키츠네 스웻셔츠 참 괜찮겠다 싶어 가져와봤습니다. 

자 그럼 메종크츠네 스웻셔츠랑 가디건 몇개 가져와봤는데 소개해드릴게요! 

출처-머스트잇

메종키츠네 칠렉스 폭스 스웻셔츠 블랙 가격 229,000원

첫 번째 제품은 완전 기본 수웻셔츠에요. 블랙 색상의 메종키츠네 칠렉스 폭스 스웻셔츠인데요. 가격은 20만원대로 형성 되어 있고요. 기본템으로 데일리룩으로 너무 좋을거 같은 제품입니다.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패치 가디건 가격 293,100원

두 번째 제품은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패치 가디건인데요. 아이보리 색상이에요. 가격은 20만원대 후반으로 형성되어 있고요. 환절기에 입기 좋은 가디건인거 같아요! 두깨감도 어느정도 있어서 겨울에도 코트 안에 이너로 입기도 좋을거 같아요! 

 

22FW 메종키츠네 더블폭스헤드 가디건 우먼스 가격 370,000원

세 번째 제품도 가디건인데요. 더블폭스헤드 가디건이에요. 저는 저 더블폭스 패치가 참 이뻐보이더라고요~

근데 가격이..ㅎㅎ 패치가 하나 더 들어갔다고 거의 8만원 정도의 차이가 나네요! ㅎㅎ

이번에 블랙 색상으로 가져와봤어요. 블랙은 어디에도 다 잘어울리는 색상이라 정말 데일리룩으로 참 좋을거 같아요!

가격은 좀 사악하지만 그래도 한 번 구입하면 그래도 꽤 오랫동안 입을 수 있더라고요. 

완전 기본템으로만 3가지 제품을 가져와봤는데요. 이렇게 패션 관련 포스팅 할때마다 통장의 잔고가... 사라지는 마법이

ㅎㅎ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하트 버튼 한번씩 클릭 부탁드립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