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여성 겨울 아우터 추천 -패딩편

enrong912 2022. 11. 8. 23:07
728x90
반응형

내가 사고 싶어 알아본 겨울 아우터 - 패딩 코트 편 

안녕하세요 ~ 롱이입니다. 시간이 정말 빨라요. 벌써 겨울이 훅 다가온 느낌이네요~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 해서 옷차림에 신경을 더 쓰는거 같아요. 지난주부터 따뜻했다.추웠다가 계속 반복인거 

같은 이 날씨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다음주 부턴 진짜 많이 추워 질거 같아서

제가 이번에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패딩 몇가지와 코트를 가져와봤어요! 

자 그럼 소개해드릴게요~! 

 

1. 메이첼 여성용 파스텔 컬러 털 후드 롱 패딩 점퍼 코트 

가격:64,160원

출처-쿠팡
출처-쿠팡

파스텔 톤의 베이직한 디자인의 롱패딩이에요~ 후드의 털도 너무 귀엽고 더플코트의 디테일이 제 마음에 꼭 들더라고요!

색상은 이렇게 5가지로 준비 되어 있고 , 롱한 기장으로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거 같은 그런 패딩이네요!

소재가 폴리에스터라 가격이 저렴해요. 밑에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은 64,160원이고 로켓배송 가능 상품이네요!

 

 

 

https://link.coupang.com/a/FgjBk

 

메이첼 여성용 파스텔 컬러 털 후드 롱 패딩 점퍼 코트 00328

COUPANG

www.coupang.com

 

2. 비비에모 여성용 스티치 카라 허리 스트링 사파리 패딩 

가격:64,160원

 

두 번째 제품은 숏패딩이에요~ 러블리한 디자인의 숏패딩을 가져와봤어요~! 저는 이 제품의 포인트는 허리 스트링과 스티치 넥카라 인거 같아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색상은 두 가지인데 화이트 블랙이네요. 

이 숏패딩을 보자마자 아 이건 무조건 롱부츠와 코디해야 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 이 딱 이시기에 입고 다니기 좋을거 같은 제품인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네요~이 제품도 소재는 폴리에스터 100%네용

 

 

https://link.coupang.com/a/FgnJ2

 

비비에모 여성용 스티치 카라 허리 스트링 사파리 패딩 00706

COUPANG

www.coupang.com

3.우드피카 여성용 레더 숏패딩 점퍼 3컬러

가격:61,800원

세 번째 제품은 레더 숏패딩이에요!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이렇게 세가지 이고요. 가격도 6만원대로 구성되어 있네요. 이 제품은 숏패딩인데 기장이 참 이쁘게 딱 잘 떨어진 느낌이에요 . 

이 제품은 아이보리 색상이고요. 블랙도 이쁘지만 저는 아이보리 색상이 눈이 많이 가네요! 

 

 

출처-쿠팡

블랙은 또 블랙만의 시크한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https://link.coupang.com/a/Fgxud

 

우드피카 여성용 레더 숏패딩 점퍼 3컬러

COUPANG

www.coupang.com

 

오늘은 겨울 아우터로 세 가지 제품을 소개 해드렸는데요. 저 짧은 기장 좋아했네요? ㅋㅋㅋㅋ 찾다 보니 숏한 기장의 제품을 두개나 ㅎㅎ 제가 키가 작아서 그런지 롱패딩 보다는 숏패딩을 즐겨 입긴 해요! 그래서 그런가봐요. 

요즘 쿠팡에도 이쁜 옷들이 참 많더라고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요. 쇼핑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