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여성가방추천-색감이 너무 이쁜 아쵸 니팅백

enrong912 2022. 9. 24. 15:45
728x90
반응형

아쵸 니티드 퐁퐁 도트백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니팅백을 소개 해드리려고 포스팅 가져왔어요.제가 목걸이때문에 오랜만에 서울스토어에 들어갔다가 음.. 가방 뭐 이쁜거 없나? 하고 둘러보는데 바로 제 눈에 띈 이 니팅백 아쵸라는 브랜드 니팅백인데요
소개 해드리려고 가져와봤어요. 

색상은 무려 7가지나 있고요. 모두 핸드메이드 제품이라고 합니다.  푹신한 촉감의 편안한 착용감이 특지이고요.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데일리백으로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파스텔톤을 정말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색감을 다 사용하신거 같아요 
*세탁은 꼭 찬물로 손세탁 해주셔야 합니다.*

 


판매는 서울스토어에서 판매중이고 가격은 54,000원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가을 겨울 데일리백으로 들고 다니기 너무 좋을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핑크, 블루, 소라 이렇게 세가지 색상 너무 이쁜거 같아요 ~  세상엔 이쁜게 너무 많고 저는 돈이 없네요 ㅎㅎ

이것도 다음달 월급 받으면 구매해야 할 목록에 들어갈 아이인데 포스팅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ㅎㅎ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하트 버튼 한 번씩 클릭 부탁드립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