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10만원 이하 여성 카드 지갑 추천 (W컨셉)

enrong912 2022. 8. 30. 05:39
728x90
반응형

10만원 이하 여성 카드 지갑 추천

출처-W컨셉

1.Martin Kim - ACCORDION WALLET IN PINK  가격 85,000원 

이 제품은 마뗑킴의 아코디언 지갑인데요. 색감이 너무 이뻐서 가져와봤어요~ 앞면에 메탈 장식과 함께 마뗑킴의 로고가 박혀 있고 똑딱이 형식의 카드 지갑이네요.

 

 

출처-W컨셉

 

2. Le masque 팔레트 카드 명함 지갑 페일레몬 가격:79,000원
이 제품은 르마스크의 팔레트 카드 명함 지갑인데요. 레몬 색상의 카드 지갑이에요.
핸드 스티치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의 제품인거 같아요. 색감이 너무 이쁘죠?

 

출처-W컨셉

3.FELLO Wave Card Wallet Greem 가격: 99,000원 

이 제품은 펠로의 웨이브 카드지갑입니다. 내바 가죽안감과 이중태그 방지 카드칸을 구성하여 실용성 까지 더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초록색 색감도 참 잘빠진거 같아요. 저는 저런 찐초록 너무 좋아하거든요. 

 

 

출처-W컨셉

4.doublequotes Checker board card wallet marine (체커보드 카드지갑 마린) 가격:49,00원
이 제품은 더블쿼츠의 체커보드 카드지갑입니다.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고 디자인이  완전 힙해서 가져와봤어요! 파란색 체커보드 너무 이쁘지 않나요??  20대한테 인기가 좋을거 같은 제품이네요~ 

 

10만원 이하 가격대의 카드지갑 총 4개를 가져와봤는데요. 한 가지를 딱 고르려고 왜 다 이쁜거 같죠? 마텡킴을 고르자니 펠로 제품도 이뻐보이고 ㅎㅎ 참 고르기가 쉽지 않네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하트 버튼 한 번씩 부탁드립니당 ^^ 

 

같이보면 좋은글 

2021.09.16 - [패션, 뷰티] - 여자 명품 지갑 추천 (feat 내가 사고 싶어 알아본 명품지갑)

 

여자 명품 지갑 추천 (feat 내가 사고 싶어 알아본 명품지갑)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여자 명품 지갑 브랜드에 대한 포스팅을 가져와봤어요! 제가 요즘 지갑이 사고싶어서 여러가지 브랜드의 여자 명품 지갑을 알아봤어요! 1. CELINE 트라이엄프 스

enrong2.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