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용인어정맛집-어정샤브샤브칼국수

enrong912 2022. 3. 30. 15: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지난주말에 다녀온

칼국수집 리뷰를 가지고왔어요~

용인에 위치한 샤브샤브 칼국수집이고요. 

상호명은 어정 샤브샤브 칼국수 입니다. 

위치 좀 먼저 알려드릴게요 ! 

▼▼▼위치▼▼▼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상하동 481-5 1층

용인 상하동에 위치한 어정 샤브샤브 칼국수입니다. 

식당 앞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 했어요 .

 

칼국수집은 김치가 정말 맛있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는 김치도 판매하더라고요!

샤브샤브 야채인데, 미나리, 숙주, 버섯, 배추 이렇게 있었던거 같아요 . 

그리고 소고기에요! 고기추가 하지 않으면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 

그래도 칼국수랑 야채도 있기 때문에 고기는 따로 추가해서 먹지 않았어요!

 

저희는 샤브샤브 칼국수 2인을 주문했는데 처음 칼국수 면이 나왔을때도 

양이 그렇게 많지 않네 했는데 면추가 하지 않고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야채를 넣어줘요 

 

이렇게요! ㅋㅋㅋ 있는 야채 다 때려박았어요 ㅋㅋ

보글보글 끓으면서 야채의 숨이 확 죽고 어느정도 익었다 싶을때 

고기는 샤브샤브로 다 해치우고 

칼국수를 투척!!

칼국수집 특유의 김치맛 아시나요?

마늘맛 많이 나고 양념 엄청 묻어 있는 김치! 저는 안익은 김치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칼국수집 김치는 진짜 좋아해요! 

어정샤브샤브칼국수 집 김치도 진짜 맛있더라고요 

 

 

냉면도 팔길래 주문해봤어요!! 비빔냉면인데요. 

저는 양념맛에서 살짝 케첩맛을 느꼈는데 

뭔가 신기한맛? 근데 맛있게 안남기고 다먹었답니다 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죽!! 

샤브샤브집 가면 마지막에 죽해먹는게 그렇게 맛있잖아요~

국물을 어느정도 다 덜어내고 죽을 만들어 먹었는데 

역시 마무리는 밥으로 해줘야하는거 아시죠??

 

메뉴판입니다! 

헐!! 포스팅하면서 알았는데 .. 소고기 샤브 칼국수 매운맛 순한맛 선택이 있었네요!

저희는 선택을 안해서 순한맛으로 나왔던거였어요..

하 .. 매운맛 먹어볼걸 뭔가 매운맛은 등촌 샤브칼국수 그런 느낌일거 같은데요?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꼭 매운맛을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