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용인맛집-동백 장어 맛집 동백장어

enrong912 2021. 12. 6. 16: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용인 동백에 위치한 장어 맛집에 대해 소개 해드릴게요!!

용인 동백에 위치한 동백장어입니다! 음식점 이름이 동백 장어에요~! 

😊영업시간과 위치입니다. 😊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199 , 1층 101호

영업시간:월~토 오전11시~오후11시

❤매주 일요일 휴무❤

 

용인쪽으로 장어집을 찾아보다가 그래도 그나마 가깝고 늦게 까지 영업하는 곳을 찾다 보니 동백 장어집에 오게 되었어요~ 1층에 위치해 있고요~ 건물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는 위에 보이는 주메뉴가 3가지로 되어 있었고요 소금구이, 고추장구이, 간장구이!

*2마리 이상 주문 가능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처음에 소금구이  1마리 간장구이 1마리를 주문했어요~!

불은 화로로 되어 있었어요! 처음에 장어는 초벌로 구워서 가져다 주시느라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고요~^^

 

 

기본으로 셋팅 되어 있는 밑반찬인데요~ 저기 보이는 깻잎 짱아치 너무 맛있었어요! 

이게 소금구이입니다! 초벌해서 나온 상태이고요~ 초벌한상태에서 화로불 위에서 잘라서 조금만 더 익혀서 먹으면 되요~ 장어는 직접 직원분께서 잘라주시더라고요 ~^^ 

그리고 장어탕도 주문해봤어요~ 장어탕은 너무 옛날에 외과댁에서 먹어보고 엄청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추어탕 맛이랑 비슷했고요~ 추어탕을 좋아하는지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 간 남자친구는 살짝 비린맛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전혀 그런맛을 느끼지 못했어요! 

그리고 이건 간장 장어구이입니다! 간장은 다 익혀서 나왔다고 바로 먹어도 된다고 했어요!! 

이렇게 두마리를 다 먹고 살짝 모자란감이 있어서 한마리를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두명이서 총 3마리를 먹었고요 가격대비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저는 재방문의사가 100프로고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반찬도 떨어질때쯤 더 가져다 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 

용인쪽 거주 하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 보세요 ! 추천드려요~ 

이것으로 내돈내먹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