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 맛집- 왕십리 술집 추천 아는사람만 안다는 꼬랑치킨 드디어 가봄

enrong912 2022. 3. 18. 14: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정말 가고싶었던 왕십리 호프집? 술집? 노포? 뭐 그런 느낌의 

음식점 꼬랑치킨 리뷰를 가져왔어요. 

우선 꼬랑치킨은 왕십리 술집이라고 검색을 해서 알게됐는데요. 

드디어 가봤네요 ~ 

 

서울 성동구 행당동 309-62

위치는 행당시장 안쪽으로 위치해 있어요~ 

멀리서 보기에 간판불이 꺼져있는 것처럼 보여서 영업 안하나?

하고 걸어와보니 문이 활짝 열려 있더라고요~ 

영업중이였어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참 저렴하죠??!! 

이날이 화요일인가 그랬는데 , 제가 8시쯤 저녁을 먹고 

갑자기 친한동생이랑 만나게 되서 2차로 술을 한잔 하게 된거라

많이 못먹은게 참 아쉬워요. 

다들 아시죠? 배부른 상태에서 먹으면 맛있는 음식도 

맛있게 안느껴지는거??

근데도 저희가 시킨 오징어 볶음은 참 맛있더라고요!!

 

이게 저희가 시킨 오징어 볶음인데요. 색깔 좀 보세요~

완전 영롱하죠?? 테이블 셋팅이랑 물 , 주류 다 셀프로 해야해요~

사장님 혼자서 일하시는거 같더라고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주문하고 얼마 안되어 음식이 나와서 참 좋았어요!

한국사람 특징 알죠? 빨리빨리 

이날은 안주를 딱 한가지만 시켰어서 사진 찍을게 별로 없었네요 ㅎㅎ

테이블이 5개 정도 있는거 같고요 

제가 갔을때 테이블 이미 만석이였어요~

저희 옆에 앉아있던 사람들이 어찌나 시끄럽게 떠들어대던지 

정말 대화를 할 수 없을 정도였어요~

그만큼 테이블 간격이 좀 좁은 편인거 같아요. 

아무튼 시켰던 오징어 볶음도 맛있었고 다음에는 파전이랑 치킨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한번 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