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경기광주맛집-한우와 민물장어를 한번에? 판서푸드 양벌점 (feat. 무한리필)

enrong912 2022. 3. 29. 20: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경기광주에 위치한 판서푸드 양벌점에 다녀왔어요!

한우와 민물장어를 같이 먹을 수 있다는 것도 너무 좋았고, 

그리고 무한리필이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달려갔죠. 저는 소고기를 너무 좋아하고 , 남자친구는 장어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저희한테 딱 맞는 음식점이였어요. 

▼▼▼위치입니다▼▼▼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양벌로 310

양벌리에 위치하고 있고요 주차 가능합니다. 주차장이 그렇게 크진 않아요! 

제가 사진을 참 이상하게 찍었네요? ㅋㅋㅋ

너무 배가 고팠던지라 빨리 찍고 들어가고 싶은 마음에 그랬나봐요 ㅎㅎ

식당 안에 들어가니깐 포메라니안 강아지가 있더라고요?

근데 안짖고 너무 순했어요!! 

메뉴판이고요~ 빛이 반사가 되어 잘 안보이네요~

무한리필은 두종류에요~

프리미엄이랑 국내산 이렇게 두종류고요 . 저희는 프리미엄으로 먹었어요! 

 

반찬은 셀프로 이용하시면됩니다!! 저는 반찬 셀프인 식당이 좋더라고요~

식당안이 복잡하고 바쁜경우에는 반찬 더달라고 하기도 미안할때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이런 반찬이 셀프인 음식점을 좋아해요! 

그리고 반찬 종류도 너무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맛있어요! 특히 깻잎이요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 기본 셋팅은 해주셨던거 같아요. 이후 추가 반찬이 필요하시면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한리필이 아니더라도 단품도 있었어요~

수제 양념돼지갈비 무한리필도 있더라고요~

저희 가족이 또 갈비를 좋아하는데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와야겠어요~ 

첫번째로 나온 고기와 장어입니다. 장어는 한마리를 반으로 잘라서 

두덩이가 나왔어요~

등심 색깔 너무 괜찮지 않나요??

소고기 먹고싶을때 자주 찾아갈거 같아요~~ 

 

 

오빠는 장어를 먼저 먹고싶어했지만 , 제가 이겼어요 ㅎㅎ 

소고기 먼저 올렸죠!!  솔직히 무한리필집이라고 하면 고기도 질기고 할거 같잖아요 . 

근데 육즙도 꽤 괜찮고 그렇게 질기지도 않고 

너무 괜찮더라고요~~ 

2주전 주말에 다녀왔는데 지금 블로그 포스팅 하면서 사진 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네요~ 

소고기 한덩이를 다 먹고 나서 드디어 장어를 구웠습니다. 

 

포스팅 사진각잡기 ㅋㅋㅋ

대충하긴 했는데 이쁘게 모아모아 줄세워놓음 

그리고 장어는 깻잎짱아치랑 생각채 가득 올려서 싸먹어야 하는거 다들 아시죠??

생강 평소에 별로 안좋아하는데 

장어 먹을때는 진짜 필수 !! 

너무 맛있어요 ~~~~!! 

 

한참 먹다보니깐 갑자기 차돌박이를 주시더라고요?

프리미엄 세트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는걸로 아는데 아마 맛보라고 

서비스로 주신거 같아요~ 따로 물어보진 않았어요 ~ 

차돌박이는 된장찌개에 살짝 넣어먹고, 냉면 시켜서 냉면이랑 같이 먹으려고 

잠깐 아껴뒀어요~~ 

장어 한마리를 다먹고 난뒤에 한마리를 더 주문했어요. 

소고기도 한번 더 리필 했답니다! 

 

어느정도 고기와 장어로 배를 채우고 나서 후식 비빔냉면을 주문했죠! 

냉면을 위해 아껴뒀던 차돌박이를 구워 

냉면이랑 먹었는데 !! 와... 진짜 지금 침나와요 ..

너무 맛있더라고요 

진짜 행복한 주말이였어요 ~~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남자친구 생일겸 경기 광주 맛집 알아보다가 찾은 판서푸드 양벌점 

무한리필이였지만 질이 떨어지진 않았던거 같아요 .

그래서 진짜 즐겁게 식사하고 나왔어요. 

 참고로 내돈내먹 리뷰입니다.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 !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