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맛집- 냉면,찌개 무료로 주는 솥뚜껑 삼겹살 맛집 푸줏간 생고기

enrong912 2022. 3. 30. 16: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왕십리 행당시장 안에 위치한 고기집을 소개해드릴게요! 

푸줏간 생고기 라는 식당인데요. 

제가 요기는 두번 방문했는데 방문할때 마다 사람이 많았어요!

우선 위치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위치입니다▼▼▼

서울 성동구 행당동 292-54

메뉴는 소고기부터 돼지고기까지 이렇게 다양하게 있어요! 

처음 방문했을때는 소고기를 먹었거든요!

근데 요집은 소고기 보다는 삼겹살이 최고인거 같아요! 

 

저는 솥뚜껑 삼겹살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진짜 좋은게 고기를 다 구워주시더라고요 ~ 

고기 투툼한거 보이시나요????

고기, 양파 감자 김치까지 !! 감자도 익혀 먹으면 너무 맛있잖아요!

그리고 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삼겹살에 구운 김치랑 먹으면 진짜 최고인거 다들 아시죠??

 

고기가 다 익으면 양파도 잘라서 같이 위에 올려줘요

그럼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

간장계란밥이 있더라고요?! 주말 제외하고 평일 가능 메뉴라고 합니다. 

근데 가격이!! 그냥 공기밥이랑 똑같아요!! 단돈 1000원 ! 대박이죠??

 

그리고 주문한 물냉면입니다. 인원수 대로 고기를 주문하면 

냉면, 국수, 찌개, 누룽지가 공짜래요! 

그래서 저희는 물냉면이랑 된장 찌개를 주문했어요! 

물냉면 맛있어요!! 공짜로 주는거라 기대 안했거든요?? 근데 냉면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된장찌개입니다. 

너무 급하게 먹다가 아 맞다!! 사진 안찍었는데? 하고 먹는 중간에 사진 찍었어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공짜로 주는 메뉴기때문에 그냥 그렇겠지 했는데 

안에 고기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맛있기까지!! 

아마 단골집 될거 같아요!! 나중에 직장동료들 데리고 다시 방문 할려고요 

왕십리 거주하시는 분들 아마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고기집 찾고 계신다면 푸줏간 생고기집 추천 드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