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역 초밥 맛집 김승현 스시 포장 후기

enrong912 2022. 8. 22. 08:11
728x90
반응형

왕십리역 근처 초밥 맛집 김승현 스시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김승현 스시를 다녀왔어요. 포장 후기이고요. 이 식당이 올리브영 옆쪽에 위치해 있는데 올리브영 갈때마다 여기 맛있나? 이렇게 생각했었거든요! 드디어 가봤네요.

포장해서 왔고요 스페셜 초밥12p 와 회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스페셜초밥 12p는 19,000원 그리고 회덮밥은 9,000원이였어요.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만원으로도 제대로된 식사가 불가능하더라고요 ㅠㅠㅠ 

자 그럼 영업시간과 위치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라스트오더 22:00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31 1층 김승현스시

매장안에 들어오면 이렇게 메뉴판이 펼쳐 있더라고요~ 그래서 메뉴판 구경 좀 해봤어요~ 

점심시간에 맞춰서 배민포장으로 미리 주문을 해놓고 찾으러 갔는데 12시 15분쯤 됐던거 같아요. 사람이 꽉 차 있더라고요~ 그래서 아 여기 맛있나보다 생각했어요! 배민에서는 12시 9분쯤 완료될거라고 했는데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5분정도 더 기다렸던거 같아요~ 

 

광고

포장한걸 받아 왔어요~ 저기 저 그림 속 사람이 김승현님인가 싶네요 원래 사람 이름 내걸고 하는 집이 맛집이라고 했어요! 진짜 맛집인지 한 번 보겠습니다! 

저는 회덮밥을 주문했고요, 직장 동료는 스페셜 초밥을 주문 했어요! 회덮밥 양도 진짜 많더라고요~ 그런데... 초밥을 먹으려고 보니깐 간장을 안넣어 주셨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드렸더니 다음에 재방문시에 서비스 드리겠다고 정말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그러셔서 알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직장동료는 간장 없이 초밥만 먹었어요 ㅎㅎ 

 

광고

야채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생선도 신선하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생선회 중에도 식감이 연어같은 식감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연어 참치 같은 식감의 회들이 좀 많았어요~ 그래도 비린맛이나 이런건 하나도 없어서 괜찮았던거 같아요. 

 

광고

그리고 19,000원짜리 스페셜 초밥입니다. 구성이 참 좋은거 같아요 저는 사실 모듬초밥에 조개 유부 이런거 들어있는거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스페셜 초밥에는 그런게 안들어가 있더라고요. 제가 먹은건 아니지만 간장 없이 먹어본 소감을 물어보니 간장도 없는데 초밥까지 맛없으면 진짜 화날거 같다고 했는데 동료가 초밥은 진짜 맛있었대요! 그래서 저도 다음번엔 초밥을 먹어보려고요 ^^  재방문 의사 100프로 다음엔 꼭 초밥을 먹어보고 후기 올릴게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하트 버튼 한번 씩 부탁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2022.08.01 - [일상] - 왕십리 배달 맛집 추천 - 대한냉면 동대문점

 

왕십리 배달 맛집 추천 - 대한냉면 동대문점

오늘은 왕십리 배달 맛집을 추천 해드릴게요! 여기 진짜 맛집이에요! 제가 3번 이상 배달 시켜 먹은 2번째 집이거든요? 처음에 같이 일하는 동료덕에 알게 되었는데요. 여기는 냉면이랑 돈까스랑

enrong2.tistory.com

2021.11.10 - [서울,경기 맛집] - 왕십리맛집-피자,파스타 맛집 명동피자 왕십리점

 

왕십리맛집-피자,파스타 맛집 명동피자 왕십리점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피자, 파스타 맛집인 명동피자를 소개해드릴게요! 집이랑 완전 가까운데 마트갈때마다 보기만 했는데 이번에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위치와 영

enrong2.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