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수내역술집- 룸술집 이자카야 모로미

enrong912 2022. 8. 18. 06:24
728x90
반응형

수내역 룸술집 모로미 (이자카야)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수내역에 위치한 이자카야 주점 모로미에 다녀왔어요! 여기도 검색해서 다녀온 집인데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더라고요☺️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월~토 17:30~00:30
일요일 17:30~23:30
일요일은 한 시간 일찍 마감이네요

 

위치: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58번 길 32 205,206호 코리아나 빌딩

고품격 요리와 주류 독립공간이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입구 사진 찍으면서 자세히 보진 않았는데 포스팅하면서 보니깐 독립공간이라고 되어 있네요~ 그냥 대충 검색해서 찾은 집이라 룸으로 되어 있는 줄도 몰랐어요 😂

이자카야 느낌 물씬이죠??!!

 

등이 특이하고 이뻐서 찍어봤어요~ 룸이 미닫이 문으로 되어 있어서 공간 활용이 좋았던 거 같아요

나가사키 전골

안주는 나가사키 짬뽕이 먹고 싶어서 나가사키 짬뽕을 시킨 줄 알았는데 전골이었어요~ 먹으면서 이상하다 했는데 짬뽕이 아니라 면이 없더라고요 ㅎㅎ 계속 면이 왜 없지 그랬거든요 🤭

 

모듬사시미-소

이건 모둠 사시미인데 소자라 양이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 근데 회 신선도가 너무 좋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뭐가 어떤 회인지 모르고 먹었는데 사실 저는 생선회는 송어 참치 빼고 다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엄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켰던 게 모둠 크로켓였어요. 4명이서 방문했고 1차로 양대창을 먹고 온 후라 엄청 배가 고프지 않았기도 했고 원래 사시미랑 나가사키 전골로 끝내려고 했는데 술이 남아서 시켰던 간단한 안주였는데 이게 뭐야? 너무 맛있었어요!! 모로미 가시는 분들 크로켓 추천드립니다!!

사실 안주가 다 맛있어서 다음에 재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안주도 먹어보고 싶어요!
2차로 방문하기 너무 좋은 주점인 거 같아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하트 버튼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