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수내역맛집-파스타가 먹고 싶다면 라그릴리아

enrong912 2022. 8. 28. 08:36
728x90
반응형

수내 롯데백화점 맛집 라그릴리아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삼성 A/S센터 갈일이 있어서 수내역에 방문했어요. 일처리를 마무리 하고 나서 

점심을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였어요. 오랜만에 파스타 이런것 좀 먹어보자 해서 수내역 파스타맛집을 검색하니까

롯데백화점에 있는 라그릴리아가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고민없이 달려왔습니다. 

 

위치와 영업시간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00번길 45 (수내동)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

영업시간: 매일 10:30~21:30 *라스트오더 20:30*

월요일에 방문했는데 월요일은 롯데백화점 휴점일이더라고요~ 롯데백화점 주차장에 차를 주차했는데

식사 마친후 차 찾는데 한참 걸렸어요.. 휴점일이라 주차장 입구를 못찾겠더라고요 

들어가려는 동시에 찍은 사진이라 수평도 하나도 안맞고 완전 엉망으로 찍어버렸네요 ㅎㅎ 

들어서자마자 자리 안내 해주시고 물과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어요~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이렇게 판매 하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풍기피자1개 파스타 2개 주문을 했습니다. 파스타는 까르보나라랑 토마토베이스의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제가 예전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잠깐 알바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저는 그때 풍기피자를 처음 알았어요~ 버섯이 잔뜩 올라간 피자인데 항상 풍기피자 주문이 들어오면 특유의 버섯향이 났는데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그래서 옛추억을 떠올리며 피자 종류에 풍기트러플 피자가 있길래 주문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오 맛있네? 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트러플 향이 너무 강해서 .. 많이는 못먹겠더라고요.. 트러플 향이 나중에는 

좀 역할정도로 강했어요.. 제 입맛이 저렴해서 그런걸까요?? 제가 예전에 먹어봤던 풍기 피자 맛이 아니였어요.ㅠㅠ 그래서 넘나 실망했습니다. 

 

그리고 이건 리조또에요. 새우와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었고,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피자도 느끼하고 파스타도 느끼해서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해요. 저는 완전 한식파라 이런 음식을 1년에 한번 먹을까 말까인데 오랜만에 먹으니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대망의 까르보나라 이것도 오랜만에 먹으니깐 맛있더라고요~ 이 식당에서는 까르보나라가 제일 맛있었어요! 

다른 테이블 보니깐 스테이크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다음엔 스테이크를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ㅎㅎ 불쇼도 보여주던데 

성인2명이서 파스타, 리조또 , 피자까지 조금 많은 양 같아보였으나 나 먹었어요~ 피자 2조각 정도 남기고 리조또도 살짝 남겼지만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이건 청포도민트에이드와 오렌지 에이드입니다. 한식에 익숙해져있는 입맛이라 이런 느끼한 음식 먹을땐 탄산이 꼭 필요해요!!  오렌지 에이드가 맛있어서 바로 쿠팡에서 오렌지에이드 찾아봤어요~!  저도 하나 구매하려고요! 

 

▼오렌지 에이드 농축액 구매하러 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