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잠실새내술집 추천 이자카야 오리진 (조용한 분위기)

enrong912 2022. 8. 20. 09:08
728x90
반응형

잠실새내역 근처 조용한 이자카야 추천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잠실새내역 근처에 위치한 조용한 분위기에 이자카야를 소개 해드릴게요~

이자카야 오리진 이라는 주점인데요. 친구 소개로 알게된 주점이에요.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월~토 18:00~04:00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 53 지상1층

 

오리진

일본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자카야였는데요. 좌석이 일자로 되어 있어요~ 그 앞은 오픈 주방이라 사장님이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를 해주세요.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거 같았어요. 테이블이 일자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혼술 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많더라고요. 

오리진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나 다양하게 있었어요. 메뉴에 라멘도 있더라고요. 저녁으로 라멘이랑 맥주 먹기도 참 좋을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여기서 친구가 추천해준 오뎅나베랑 제가 좋아하는 치킨가라아게를 주문했어요. 

 

사진과 같이 이렇게 테이블이 일자로 되어 있어요~ 그리고 그 앞이 오픈 주방이고요~ 이런 이자카야 정말 오랜만에 와본거 같아요!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인데 그냥 양배추 샐러드에요~ 오리진 이자카야 식기들이 하나같이 다 이쁘더라고요 

오뎅나베

그리고 친구가 추천해준 오뎅나베에요. 진짜 오뎅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고요~ 저기 흰색 네모난 오뎅이 진짜 맛있었어요! 마랑 어묵이랑 섞어서 만든 오뎅인데 사장님이 분명 이름 알려주셨는데 까먹었네요.ㅎㅎ

 

두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꽤 많았어요~ 둘이서 결국 다 못먹고 어묵 몇개는 남겼어요~ ㅎㅎ 그리고 먹다가 식으면 새로 데워주시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

그리고 이건 1/2 가라아게에요~ 4조각 정도 나오는거 같은데 엄청 바삭바삭 하더라고요~ 저는 가라아게가 치킨처럼 바삭한건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맛있었어요 ~ !

 

둘이서 안주 이렇게 두 가지 시키고 소주 3병 마셨네요~ 한 병 더 하고 싶었으나, 지하철 막차 시간때문에 ㅠㅠ 

아쉬웠어요~ 다음에 또 잠실새내에서 술을 마실 기회가 온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주점이였습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하트 버튼 하나 하나가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당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