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동백맛집-그집쭈꾸미 (내돈내산)

enrong912 2022. 9. 8. 16:50
728x90
반응형

동백 쭈꾸미 맛집 소개 그집 쭈꾸미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10:00~24:00

영업시간이 10시부터 24시라고 되어 있는데 제가 방문 했을 당시에는 22시까지라고 들었던거 같아요~

주소:경기 용인시 기흥구 평촌2로2번길 7-4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저희 엄마 회사 근처에 위치한 쭈꾸미집에 다녀와서 포스팅합니다 . 엄마 퇴근 시간에 맞춰 엄마를 모시러 갔다가 엄마가 저녁 먹고 들어가자고 해서 바로 옆에 있는 쭈꾸미 집에 방문했어요😁

메뉴판

메뉴는 쭈꾸미가 메인이고요. 보통 가족단위로 방문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돈까스랑 물만두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엄마랑 남편이랑 저 셋이 방문했고, 저희는 쭈꾸미3인에 해물 파전을 주문 했답니다. 

쭈꾸미를 비벼먹을 수 있는 큰 그릇에 밥 한공기와 같이 비벼 먹는 반찬들을 셋팅 해주셨어요. 

 

반찬

콩나물, 열무김치, 무채김치, 저기 오른쪽 반찬은 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미역 냉국 이렇게 반찬이 나왔고요. 미역냉국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된장찌개도 나온답니다~!  쭈꾸미 한입먹고 된장찌개 한입먹고 캬아~~ 

 

 

쭈꾸미

쭈꾸미3인분이에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쭈꾸미 덮밥 이라고 해야하나? 쭈꾸미 비빔밥이라고 해야하나?

제가 쭈꾸미를 너무 좋아해서 쭈삼을 즐겨 먹거든요! 최근에도 왕십리 쭈꾸미집에 가서 술 한잔 했는데 쭈꾸미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쿠팡에서도 쭈꾸미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완전 존맛탱!! 그만큼 쭈꾸미를 좋아한답니다. 

쭈꾸미도 나왔겠다 쭈꾸미랑 옆에 반찬들을 덜어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 

 

이렇게 반찬들과 쭈꾸미를 넣고 마구 마구 비벼서 마구마구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이날 비가 와서 해물파전도 같이 주문을 했어요! 

이게 주문한 해물파전 인데요. 솔직히 말해서 해물파전은 맛이 없었어요~ 그래서 다음에는 파전은 안시키려고요

밀가루 두께가 너무 두껍더라고요~ 그리고 파전이 아니라 뭔가 부추전 느낌이였어요 너무 실망 했어요.  그래도 쭈꾸미는 맛있었습니다.  엄마 회사 근처에 있는 식당이라 가끔 방문 할거 같아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하트버튼 한 번씩 클릭 부탁드려용~!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쭈꾸미 구매 하러 가기! ★

 

 

[하남쭈꾸미]쭈꾸미볶음 3팩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