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 소갈비살 맛집 숯불구이 미각 (두번째 방문)

enrong912 2022. 8. 16. 16:30
728x90
반응형

왕십리 소갈비살 맛집 숯불구이 미각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두번째 방문한 또간집!! ㅋㅋㅋ 왕십리에 위치한 숯불구이 미각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지난번 방문했을때는 LA갈비만 먹어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소갈비살 먹으로 재방문을 했습니다.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소갈비살 2인분을 주문하고 나서 조금 기다리니깐 사장님께서 숯 불을 넣어주셨어요 ~ 숯불구이 너무 너무 조아여

 

주문한 소갈비살이 나왔어요~ 꽈리꼬추랑 세송이 버섯과 함께 나왔는데 꽈리 고추도 구워 먹는건가봐요~

열이 오른 불판에 소갈비살을 구웠죠! 수입산인데 고기질이 참 조아보이지 않나요??

소고기는 다 안익혀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돼지고기는 완전 바싹 익혀서 먹어야 하기때문에 시간이 걸리는데 소고기는 그런게 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와 소갈비살도 완전.... 부드럽고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2인분 역시나 모자라죠~~ 그래서 지난번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LA갈비를 시켰답니다^^

바로 불판으로 투척!! 진짜 육즙 최고... 너무 맛있어요~ 제가 이제 10월부로 왕십리를 떠나게 되는데 너무 아쉬울거 같네요 ㅠㅠ 

 

수입산이긴 하지만 고기가 한우와 그렇게 엄청나게 차이가 안나더라고요~ 고기 질이 너무 좋아요!! 이러면 저는 미국산 먹을만 한거 같아요!! 그리고 미각 사장님이 여기에 식당 차릴려고 용인 어떤 고기집에서 배워오셨다고 하셨는데 

저날 술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 가게 이름이 기억 나질 않네요~ 거기도 꼭 가보라고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사장님이 맛보라고 구워주신 껍데기에요! 껍데기도 완전 맛있었어요~ 저희가 술마시느라고 좀 늦게 까지 있었는데 사장님도 다른 손님들과 술 한잔 하고 계시더라고요~ 저희밖에 없으니깐 맛보라고 주신거 같았어요! 

 

이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역시 소주는 진로! 진로 나오고 나서는 저는 항상 진로만 먹어요 ㅎㅎ 

그리고 셀프바에요~ 상추쌈이랑 김치, 피클, 쌈장, 소금 , 콩가루 , 마늘 등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추가 반찬은 여기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당 

이건 저날 처음 봤는데 껍데기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져 있더라고요 ~! 나중에는 꼭 저렇게 먹어봐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