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양평맛집- 아침식사 가능한 고바우 설렁탕

enrong912 2022. 8. 19. 06:32
728x90
반응형

아침식사가 가능한 양평맛집 고바우 설렁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저는 지난 주 토요일에 오션월드에 다녀왔어요. 아침일찍 일어나서 6시 50분쯤 출발을 했죠!
본가가 경기도 광주라 광주에서 출발했어요.
홍천을 가려면 양평을 지나야 하는데 아침부터 배가 너무 고픈거에요. 그래서 가는길에 아침식사를 하려고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을 찾아봤죠! 그러던중 찾았던게 고바우 설렁탕이였어요. 6시부터 아침식사 가능하더라고요!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7:00~21:00
네이버 정보에는 7시부터라고 되어 있는데
식당에 방문해보면 6시부터 아침식사 가능합니다 라는 현수막이 걸려 있어요.
위치: 경기 양평군 용문면 은고갯길 5

고바우설렁탕

저기 보시다시피 아침6시부터 식사 가능합니다 라는 현수막이 걸려있어요!

소 팻말은 너무 귀여워서 찍어 봤어용 #양평맛집 #김치맛집 #JMT 😁

 

로봇서빙

그리고 고바우 설렁탕은 서빙로봇을 사용하더라고요. 서빙로봇이 밑반찬을 서빙해줍니다.

8시~8시반쯤 방문 했는데도 아침식사 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고 저희가 들어오고 나서도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고요 .

 

서빙로봇

서빙로봇에 테이블 숫자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서빙로봇이 테이블앞으로 오는 그런 스템인거 같더라고요. 서빙 로봇이 테이블 앞에 다가오면 서빙로봇에서 첫번째 칸의 음식입니다? 이런식의 설명 음성이 나와요.
그럼 손님이 첫번째 칸에 있는 음식을 셀프로 테이블 위로 옮기면 됩니다. 음식을 다 옮기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라는 음성이 또 나와요. 확인을 누르지 않으면 로봇이 계속 그자리에 서 있어요. 저희도 어리버리 하다가 확인버튼을 조금 늦게 눌렀더니 다음 손님한테 가는 시간이 지체 되더라고요. 이건 어르신들이 이용하기에는 조금 불편감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바우설렁탕김치

김치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했어요. 김치맛집 답게 김치 색깔도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고요.

김치와 파

김치를 먹어봤는데! 역시 국밥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돼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진짜로 김치 맛집 맞네요~ 김치랑 깍두기 넘  맛있었어요!

 

저는 도가니탕을 주문해서 도가니를 찍어먹는 소스를 같아 주셨어요! 이거 아시죠? 간장소스! 위에 와사비! 저는 와사비 간장소스 너무 좋아요!

김치와깍두기

국밥이 나오기전에 김치를 얼마나 집어먹었던지 ㅋㅋㅋ 그날 물을 진짜 많이 먹었답니다 ㅎㅎ

도가니탕

이건 제가 주문한 도가니탕인데 국물이 아주 뽀야니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남자친구가 주문한 설렁탕 특입니다. 특으로 주문했는데 그릇 크기는 똑같았고 아마 안에 들어가있는 소고기 양이 더 많아 들어가 있는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도가니!! 와사비 간장 소스에 콕콕 찍어서 한입 두입 세입 너무 맛났어용
그리고 좋았던게 뭐냐면 1인1식사 주문시 밥이 무한리필이더라고요! 저는 국밥집 가면 밥을 추가로 먹진 않지만 남성분들은 모자라는 경우가 있어서 더 주문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밥 무한리필은 참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국밥집 가면 이런 과자 계산대 앞에서 판매하는거 아시죠?? 그래서 하나 구매했네요. 근데 넘 비쌌어요~ 저게 6천원이랍니다. 🤔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하트 버튼 클릭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

같이 보면 좋은글 

2022.07.15 - [국내여행,맛집] - 강원도평창맛집-용평리조트근처 맛집 대관령반점(내돈내산)

 

강원도평창맛집-용평리조트근처 맛집 대관령반점(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도 용평리조트근처 맛집 리뷰를 가져와봤어요! 저희는 1박2일로 용평리조트에 머물었는데, 월요일에 영업을 안하는 식당들이 많잖아요~ 그래서 되도록 일월은 피

enrong2.tistory.com

2022.07.14 - [국내여행,맛집] - 강원도평창맛집- 용평리조트 근처 맛집 횡계칼국수(내돈내산)

 

강원도평창맛집- 용평리조트 근처 맛집 횡계칼국수(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지난주 일요일에 용평리조트에 다녀왔어요~ 친언니 가족과 함께 조카들 데리고 용평리조트에 다녀왔답니다. 그래서 용평리조트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

enrong2.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