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이름이 귀여웠던 제주 구좌읍 카페 토끼가아이스크림먹고가래

enrong912 2022. 10. 16. 21:32
728x90
반응형

구좌읍 카페 추천- 토끼가 아이스크림 먹고 가래 🐰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구좌읍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카페 소개를 해드릴게요😁
네이버 지도로 주변카페 검색 하다가 알게 된 카페인데요! 이름부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토끼가 아이스크림 먹고 가래!! 카페 이름 너무 잘 지은거 같아요 😊
그럼 영업시간과 위치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420 1층

카페외관

사실 이 카페는 늦게까 영업하는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카페에요 보통 제주도에 있는 카페들은 늦게 까지 영업을 안하더라고요 ~
저희가 해변에서 한참 사진을 찍고 5시에 초밥을 먹고 6시 넘어서 찾아보다가 찾은 카페에요!

 

우연히 찾은 카페였는데 이렇게 멋진 바다를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이렇게 큰 테이블도 있었고 카페 곳곳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큰 통유리창 옆쪽으로는 캠핑 느낌으로 파라솔과 함께 캠핑의자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셨더라고요 저기도 너무 이뻤어요!

 

판매제품

그리고 귀여운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토끼 인형이 많았는데 왜 카페 이름이 토끼가 들어갔지?? 주변에 토끼가 들어간 이름의 카페가 꽤 있네?? 생각하다가 알게된 사실 같이 여행간 친구가 검색을 해보니 이 지역이 당근이 유명하대요~ 그래서 카페 검색을 해보면 항상 있던게 당근케이크! 더라고요
당근 하면 토끼자나요 ㅎㅎ 그래서 그런거더라고요 ~

그리고 한켠에는 이렇게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메모장이랑 꾸밀 수 있는 문구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연인, 친구, 가족들과 방문해도 좋을거 같은 카페인거 같아요. 좋은 추억 많이 남겼어요 ㅎㅎ

토끼가 아이스크림 먹고 가래서 주문한 아이스크림이에요~ 그린티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이였고요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카페의 시그니처 토끼 비스켓을 아이스크림 위에 얹어줘용 그리고 맛보라고 비스켓 2개도 함께 주셨어요~

 

저희는 아이스크림이랑 하나는 에이드였는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용
둘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알고 보니 이쪽 근처에서 환승연애를 촬영 했더라고요! 신기방기 저는 환승연애를 안보지만 같이 간 친구가 여기 주변이 너무 익숙하다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찾아보니 환승연애 촬영지 였다고 하더라고요 !

그리고 카페 오션뷰인데요. 이렇게 통유리에 마카로 글을 쓸 수 있어요! 그래서 저희도 추억을 남기고 왔답니다!

방문한 카페가 핫하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카페 같진 않았는데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감성들의 요소가 많이 있더라고요! 제주 여행시 구좌읍에 방문하신다면 추천 드리고 싶은 카페입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트 버튼 한번씩 클릭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