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제주구좌읍맛집-숙성회초밥 초밥공장

enrong912 2022. 10. 7. 21:58
728x90
반응형

제주구좌읍에 위치한 숙성회초밥집 초밥공장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4박5일 제주 여행때 방문했던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숙성회초밥집인데요. 이름은 초밥공장이에요! 위치랑 영업시간 먼저 소개 해드릴게요😄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수~월 12:00~20: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15:00~17:00
위치: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3길 7 1층

초밥공장

입구는 이렇게 돌담으로 되어 있어요! 여행 첫째날 방문한 첫 식당이였어요! 방문했을때 브레이크 타임이여서 월정리 해변 구경후에 

브레이크 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5시 살짝 넘어서 도착 했더니 웨이팅이 있었어요~ 

 

메뉴판

메뉴판이고요! 친구랑 둘이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둘다 먹는걸 좋아하는데 많이 먹질 못해서 우선 저녁은 흑돼지를 먹기로 되어 있어서 초밥은 1개만 시켜서 둘이 나눠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오늘의 초밥 1개만 주문 했답니다 🙂

오늘의초밥

주문한 오늘의 초밥이에요! 제가 생선을 잘 몰라서 뭐가 뭔진 다 알지 못하지만 우선 연어 광어 고등어 참치 한치 생새우 이렇게는 알겠더라고요! 숙성회 초밥이라 그런지 식감이 더 쫀득했던거 같아요!

 

초밥공장

웨이팅 하는 이유가 식사 하는 공간이 넓지 않고 자리가 많지 않아요 그리고 사장님 부부 두 분이서 운영하고 있어서 자리 안내와 음식 나오는데 까지 시간이 좀 걸렸어요!

창가 자리 뷰인데요! 오션뷰이긴 한데 바다가 저 멀리서 보이더라고요! 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혼밥하기 좋은 식당인거 같아요! 저희는 창가자리 말고 4인 테이블 자리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초밥이 너무 맛있어서
제주도에 또 가게 된다면 재방문할 의사가 있던 집이에요! 월정리 해변 방문하시게 되면 한번 꼭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