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수내역맛집-세광 양대창 (내돈내산)

enrong912 2022. 8. 17. 07:46
728x90
반응형

수내역 양대창 맛집 세광 양대창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양대창 맛집 포스팅을 가지고 왔어요. 수내역을 자주 가는 곳은 아니긴 한데 이번에 방문해봤네요. 보통은 미금이나 보정 이쪽에서 많이 노는데 서현은 너무 시끄럽고 해서 수내역에서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뭐먹을지 계속 고민하다가 수내역 맛집을 검색해보니깐 세광양대창 집이 있더라고요? 세광 양대창은 몇개월전 서울에 있는 지점에 다녀와본적이 있어서 수내역점으로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월~금 16:00~24:00 , 토~일 15:00~24:00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2층 

세광 양대창 분당수내점은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보통 고기집은 1층에 많이 있던데 신기했어요~ 

세광 양대창 간판이 조금 튀는 편이라 찾는데는 어려움은 없었던거 같아요~ 찾자마자 바로 2층으로 올라갔죠! 

2층으로 올라왔더니 이렇게 또 간판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입구를 알려주는 입간판도 보였어요~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은 좀 저렴한거 같아요~ 

 

요즘 저 진로 두꺼비 피규어? 가 유행인가봐요~~ ㅋㅋㅋ 진로 일 잘하네 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저는 원래부터 진로를 즐겨 먹지만 저 두꺼비 볼때마다 뭔가 진로가 떠오르면서 진로를 시킬거 같은? 그런느낌이 들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술집마다 

저렇게 두꺼비를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시더라고요 ~~ 

인테리어는 이런식으로 80~90년대 스러운 분위기에요~ 제 남자친구는 옛날 목욕탕 느낌이라고 하는게 그게 맞나 모르겠어요~~ 

 

기본 반찬입니다~ 기본반찬으로 나온 감자샐러드가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방울토마토는 구워 먹으라고 주시는 거 같은데 맞나? 그렇지만 구워먹지 않고 보자마자 입으로 가져갔다는.. ㅋㅋㅋ 

진짜 센스 있다고 느꼈던게 머리끈이랑 치실이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이런 식당 첨와봤어요 ! 완전 센스 굿!! 

 

그리고 주류를 시키니깐 얼음트레이를 주셨어요! 와... 분당수내점 진짜 센스 짱이다 생각했어요~ 

제가 서울 어느점이였는지 기억은 안났는데 거긴 이런거 없었거든요 ! 

저희는 모듬2인짜리 1개 양대창 2인 이렇게 주문 했어요~ 대창 토실토실 한거 보이시나요??!!! 아 대창 매일 먹구싶당

숯불 그릴에 대창을 촤악~~ 너무 좋았던건!! 전부다 구워주시더라고요~ 지점마다 바쁜 매장마다 조금 다를 수 있는데 

친구 커플이 서현점은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끝까지 안구워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 수내점 오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거의 다 익어가는 대창의 모습이에요~~ 양대창 너무너무 좋아요 ! 진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곱창 대창 막창이거든요! 그런데 남자친구가 양대창은 먹는데 곱창은 못먹어서 자주 못먹었던 음식이였는데 어느샌가 양대창은 잘 먹더라고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뭐 먹을래? 하면 양대창 먹자! 하려고요 ㅎㅎ 4년동안의 한을 풀어야겠어요 

 

다 익어서 불이 없는 사이드로 다 옮겨주셨어요!! 사진 보니깐 군침이 막 도네요... 

으.. 저 기름 ㅠㅠㅠ 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창 너무좋아요~ 지금 대창 좋아요 이 얘기를 몇번이나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대창을 먹다가 살짝 느끼하면 묵은지 김치를 주시더라고요~ 묵은지 한입 싹하면 느끼함이 싹 가셔요~

 

그리고 저는 간장 고추 저거 너무 좋아요! 살짝 맵긴한데 느끼한 대창이랑 먹으면 완전 환상궁합! 

대창 구멍에 3개 꽂아서 먹고 대창 씹으면서 고추  몇입 더먹고 ! 너무 맛있어요!! 

세광양대창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요!! 진짜 완전 추천이에요~ 왕십리에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왕십리점에도

방문할 예정입니다~! ㅎㅎ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남은 하루 더 행복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