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대부도 도너츠 맛집 도너츠윤 방문 (내돈내산)

enrong912 2022. 8. 12. 08:12
728x90
반응형

대부도 도너츠 맛집 도너츠윤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도너츠윤 대부도점에 다녀왔어요. 작년에는 동두천에 있는 도너츠윤에 가본적이 있는데 , 그때도 와 여기 뭐지? 너무 맛있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했었는데 대부도에 도너츠윤이 있어서 너무 반가왔어요!
회센터 바로 옆에 있는걸 발견하고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회와 조개를 구매하고 바로 옆에 있는 도너츠윤에 들러서 도너츠를 구매 했답니다. 완전 개이득 👍
영업시간과 위치 먼저 소개 해드릴게요 😁

영업시간 및 주소

영업시간: 매일 10:00~19:00 (라스트오더 18:00) 

도너츠 가게라 그런제 늦게까지 영업은 안하는거 같아요 😁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478 A동 101호 도너츠윤 대부도점

매장은 거의 테이크아웃만 가능할 정도로 작은 가게였고요. 저는 볼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저 도너츠윤 캐릭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 너무 귀여워요 😍

카운터에도 역시나 도너츠윤 캐릭터들로 가득 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도너츠만 판매 하는 줄 알았는데 아이스크림까지 판매하더라고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거 같단 생각 했어요  🍦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가 저렴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 두명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고 , 저희는 모둠박스를 선택했어요. 6가지 크림도너츠와 미니도너츠 10개 이렇게 총 16개의 도너츠로 되어 있는 구성이였어요.  😋

우선 저는 단 음식을 선호 하지 않는 편이라 아무것도 안들어있는 미니찹쌀도너츠를 먹겠다고 했고, 나머지는 누텔라1개 녹차크림1개 크림치즈2개 팥크림1개 저기 가루 묻어져 있는 노란색 도너츠 1개 총 이렇게 6개를 골랐어요 

 

 

 

박스샷 ㅋㅋㅋㅋ 너무 귀엽죠?? 오! 박스 보고 지금 알았어요! 도너츠윤이 20년 전통 수제 찹쌀도너츠 전문점이란걸요 

바로 먹었어야 했는데 , 물놀이 실컷하고 밥까지 다 먹고 펜션에 올라와서 한개씩 집어 들었더니 냉장고에 있어서 그런지 너무 차가웠어요 흑흑 냉장고에 보관했는데도 맛은 있더라고요! 쫄깃쫄깃했어요! 저는 미니 찹쌀도너츠 한개랑 누텔라 반개 , 크림치즈 반개 이렇게 맛보았는데요! 와... 역시 누텔라 인건가 누텔라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크림치즈도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도너츠윤에 방문한다면 누텔라랑 크림치즈만 선택할거 같아요~ 😄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버튼 한번씩 부탁드려요 🤗

 

같이보면 좋은글 

2022.08.09 - [서울,경기 카페] - 대부도 오션뷰 카페 끝판왕 왐왐커피 (내돈내산)

 

대부도 오션뷰 카페 끝판왕 왐왐커피 (내돈내산)

대부도 오션부 카페 추천 왐왐 커피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지난주말 저는 20년지기 친구들과 함께 대부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여행 둘째날 방문했던 카페 왐왐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 카

enrong2.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