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대부도맛집- 조막걸리를 공짜로 주는 유가네칼국수

enrong912 2022. 8. 11. 08:00
728x90
반응형

막걸리 공짜로 주는 유가네 칼국수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지난 대부도 여행 첫째날 점심으로 먹은 유가네 칼국수 리뷰를 가져왔어요!

대부도 여행전 대부도 맛집을 엄청나게 검색했는데 진짜 많은 식당이 나오더라고요. 

대부도, 제부도, 오이도 하면 칼국수 아니겠습니까? 막걸리를 공짜로 준다는 정보를 모르고 유가네 칼국수를 방문했는데 

막걸리를 공짜로 준다니 개이득 너무 좋더라고요 ^^  아마 이 이유로도 손님이 많은거 같았어요 

자 그럼 영업시간과 주소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및 주소 

영업시간 : 매일 09:00~20:00까지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주소:경기 안산시 단원구 서위길 14 1층

식당이 엄청 크더라고요. 그리고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가 수월해서 좋았어요! 1시반쯤 도착 했는데 손님이 거의 꽉 찰정도로 많았아요. 주말이라 그런거 같기도하고 막걸리를 공짜로 줘서 그런거 같기도 하고 ㅎㅎ 

메뉴는 딱 이렇게 4가지가 있었어요! 바지락 칼국수 , 해물파전, 물만두, 전병 이렇게요 ! 

저희는 4명이서 방문 했고, 칼국수 3인과 해물파전1개를 주문했답니다. 그런데 양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칼국수는 2인만 시킬걸 그랬다. 할정도로 양이 많더라고요! 

 

해물파전 크기 엄청 크죠?? 겉바속촉 겉은 바삭바삭 하고 속은 촉촉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새우도 탱글탱글 오징어도 쫄깃쫄깃 해물파전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 

그리고 바지락 칼국수입니다. 칼국수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사진이 좀 맛없어 보이게 찍히긴 했는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여자 4명이서 방문했는데 3인으로 엄청 배부르게 먹고도 남을 정도의 양이였어요! 그래서 혹시 여자 성인 4명이서 방문하신다면! 칼국수2인 해물파전1개 전병1개 이렇게 주문하는거 추천드려요! 

 

이건 기본반찬이고요. 열무김치 배추김치 양파절임 이렇게 나와요. 배추김치는 살짝 매콤했어요. 그리고 열무김치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전병인데요! 옆 테이블에 아주머니 4분이서 놀러오셨나봐요. 저희가 따님 또래로 보여서 였는지 맛보라면서 

전병 4개를 주셨어요! 옆에 아주머니께서 이것 좀 맛 볼래요? 했을때 제친구가 바로 아이고~ 어머님 감사합니다! 하고 넙죽 받아서 엄청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 역시 K아줌마의 정이란 헤헤 우리엄마도 아마 똑같으실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