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맛있어서 또 찾아간 수노을 간장게장(대부도 간장게장 맛집)

enrong912 2022. 8. 10. 08:13
728x90
반응형

대부도 맛집 수노을 대부도맛집 바지락칼국수 꽃게장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대부도 꽃게장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대부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제가 작년 봄에도 방문 했던 맛집이에요. 

작년 봄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 대부도에 온김에 또 방문했어요 ! 역시나 이번에도 맛있게 잘먹고 왔답니다.

자 그럼 영업시간과 위치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월,수,목,금,토,일 09:00~22:00 까지

*화요일 9:00~21:00 까지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325

 

처음에 왔을때도 상호명이 너무 길어서 여기를 뭐라고 불러야 하지? 그랬거든요? 근데 보통 수노을이라고 부르는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펜션 퇴실하고 바로 방문했고요. 아마 11시 반정도에 도착 했던거 같아요. 

메뉴는 게장, 탕, 칼국수, 전, 생선구이까지 엄청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셋트메뉴은 간장게장+양념게장+새우장+바지락탕 1인당 19,000원 을 시켰어요!! 지난번 방문했을때도 저걸로 시켰거든요 ! 친구가 작년이랑 가격이 똑같다며 좋아하더라고요 ^^ 하긴 요즘 물가가 어마무시 하잖아요.

 

반찬도 이렇게 다양하게 나옵니다. 반찬도 엄청 다양하게 주시는데 간장게장 먹느라 바빠서 반찬에는 손이 많이 안가서 반찬은 거의 다 남겼던 거 같아요. 

짠! 간장게장이 나왔습니다. 간장게장이랑 함께 간장새우도 같이 나왔어요 ~ 1인 게장 한마리 새우는 2미인거 같아요

 

홍고추는 안맵고 청고추는 살짝 매운거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간장게장 먹으면서 고추가 아! 맵다 느낌이 나는게 아마 청고추인거 같았어요~ 간장게장이 너무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양념게장입니다. 주문할때 양념게장의 매움정도를 여쭤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중간맛으로 해달라고했어요! 중간맛으로 나온 양념게장인데 살짝 매콤한 정도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바지락탕인데, 간장게장 양념게장 먹다 짜거나 살짝 매우면 바지락탕 한 숟가락 먹고를 무한반복 했던거 같아요! 

집게 두게 빼고 완전 싹 비웠어요 ㅎㅎ 포스팅 하면서 보니깐 군침이 돌면서 또 먹고싶어 지네요~  식당에서 열심히 먹고 있는데 포장 주문 해놓고 찾아가시는 손님들도 엄청 많더라고요~ 수노을 대부도 맛집이 게장으로 유명한 곳 같았어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2021.04.15 - [서울,경기 카페] - 대부도 카페- 루프탑 , 오션뷰카페 카페,가

 

대부도 카페- 루프탑 , 오션뷰카페 카페,가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대부도 카페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지난 주말 날씨가 참 좋았죠!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영흥도에 놀러 갔다왔어요! 영흥도와 거리가 가까운 대부도에 잠깐 들

enrong2.tistory.com

2022.08.09 - [서울,경기 카페] - 대부도 오션뷰 카페 끝판왕 왐왐커피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