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분당카페-도넛이 맛있는 카페 도넛 드로잉

enrong912 2021. 9. 16. 13: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지난주말에 점심으로 아구찜을 먹고 난 뒤 도넛이 갑자기 먹고 싶어져서 근처 도넛집을 

찾아 헤매다가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도넛 드로잉에 방문 했어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03 1층구(지번) 주소금곡동 379-13 (지번)

출처- 다음 

주차장이 넓었는데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차가 아주 가득 찼더라고요. 

주차하기 편리한데 주차장 바닥이 자갈로 되어있어서 구두를 신고 갔더니 걷기가 영 힘들더라고요

참고하세요 ^^

여기가 매장 입구인데 , 여기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참 많더라고요~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포토존 입니다 ~!

그리고 여기는 야외 정원이에요~ 이렇게 인공 연못을 만들어 놨는데 너무 이뻤어요!

해가 질때쯤 방문했는데 해가 물에 비추면서 반짝거리고 너무 운치 있더라고요~

밖에서 먹고 싶었는데 이미 자리가 만석이라 사진만 찍고 구경만 하고 왔어요~

친언니 집이 요 매장 근처라서 나중에는 언니랑 함께 평일에 한번 방문 해야겠어요~

 

 

도넛의 메뉴는 이렇게 7개가 있었던거 같아요!

제일 많이 나가는 도넛이 밀크림인거 같더라고요 

처음 도넛 두개를 시키고 나서 한가지 도넛을 더 먹어보려고 

주문하려고 카운터에 갔더니 밀크림은 품절이 되었더라고요 ㅎㅎ

역시 저희도 밀크림 하나랑 초코크런치 한개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도넛이 달기 때문에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답니다!

밀크림에 들어가 있는 크림 좀 보세요 

엄청나죠?? 진짜 받고 나서 띠용~! 했어요! 

우유크림이라 엄청 느끼하거나 그렇진 않았던거 같아요!

제가 우유를 참 좋아하는데 

우유크림 도넛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제일 맛있었던 초코 크런치 도넛!! 진짜 꼭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초코가 좀 달긴한데 엄청나게 단정도는 아니고 설명을 잘 못하겠는데 

엄청 맛있는 초콜렛 맛이에요! 그리고 위에 크런치가 엄청 아삭아삭해서 더 맛있었어요!

아삭아삭과 도넛의 쫀득함 뭐라 설명을 못하겠네요 ! 분당에 사시면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이건 제일 마지막에 시킨 크랜베리 도넛인데요 

앞에 먹었던 도넛이 좀 달고 느끼함이 없지않아 있어서 

입가심으로 주문해봤어요! 역시나 쌍콤! 안에 단면을 못찍었는데 

안에 크랜베리 잼이 엄청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보면 사람들이 밀크림도 많이 주문하지만 크랜베리도 엄청 많이 주문하더라고요 ~

요즘 하늘 참 이쁘죠?? 구름 한점 없이 청아한 하늘 가을하늘 너무 좋아요~

지난 주말에도 하늘이 너무 이뻤어요! 가을이 오면서 해가 좀 짧아져서 아쉽긴 하지만 

출근하면서 그리고 주말에 저런 이쁜 하늘 보면서 힐링 하는 요즘이네요~~

오늘도 남은 하루 화이팅 하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