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경기광주카페- 초대형 카페 나인블럭 중대동점

enrong912 2021. 11. 10. 19: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나인블럭이란 카페인데요. 체인점으로 여러 지역에 지점이 있어요~
저는 경기광주 중대동에 위치한 나인블럭에 다녀왔어요~

주소:경기 광주시 경충대로 1967
▼영업시간 ▼
평일 09:00 - 22:00
주말 08:00 - 22:00

사진으로만 봐도 엄청 웅장하게 느껴지지 않나요?
예전에 가평쪽에 있는 나인블럭도 방문 했었는데, 모든 지점이 이렇게 창고형 카페인듯해요 ㅎㅎ

나인블럭은 카페내에서 가방 신발 의류 등도 판매를 하더라고요~
그리고 카페 안에 이렇게 차가 세워져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일본차라고 들었는데
엄청 귀엽고 깜찍하더라고요 ㅎㅎ

 

 

가을 막바지인데, 창가쪽을 보니 단풍이 너무 이쁘게 졌더라고요~
울긋불긋 저런 단풍도 이제 다음주면 다 사라지겠죠??ㅜㅜ
새삼 가을이 더 짧아진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나인블럭은 베이커리가 있는 카페인데요!
빵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지만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더라고요~


빵 종류를 제대로 찍질 못했네요 ㅎㅎㅎ 너무 대충 찍은거 같은 느낌이 드는건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저는 여기서 안보이는 크로와상 1개랑 피칸파운드를 주문했어요 !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아이스카페라떼와 

빵 두개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크로와상안에는 치즈랑 햄이 들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로와상은 걍 그랬고요 피칸파운드가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인블럭은 좋은게 구경거리가 많아서 좋아요~

의류, 가방, 신발도 판매 하고 있어서 쇼핑도 즐길 수 있어요~

여기 저 화분도 판매를 하는건지는 자세히 안봐서 모르겠는데 

이렇게 이쁘게 꾸며 놨더라고요 

 

 

식물을 잘 키우진 못하지만 저렇게 푸르른 식물들을 보면 마음이 힐링 되는 그런 느낌을 받아요. 

그래서 사람들이 집에서 식물을 많이 키우나봐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저런 식물 한번 키워 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잘키울 수 있을까 모르겠지만요 )

 

아쉬웠던점은 쇼핑 공간에서 봤던 가방이 너무 맘에 들었는데 , 구입하지 못했다는거요 ㅎㅎ 

브랜드 이름이라도 알아놓을걸 그때 분명 봤는데 까먹었어요 

가방 의류 신발 쇼핑공간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사진을 찍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촬영을 못했어요~ 

 

경기광주에 거주 하시는 분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그리고 매장이 엄청 커서 코로나 위험도 좀 부담이 덜하더라고요 ㅎㅎ

지금까지 내돈내먹 카페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