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강남카페-강남역 디저트카페 빌리엔젤 강남5호점

enrong912 2021. 7. 15. 17: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강남에서 미팅이 있어서 강남역에 왔는데
미팅시간보다 빨리 도착해서
동료 1명과 시간을 떼우기 위해 카페를 찾았는데요
역 바로 근처에 디저트 카페가 있더라고요
빌리엔젤 강남5호점 카페에 방문했어요~
1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저희 말고 두테이블 밖에 없어서 안심하고 들렀어요!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0 1층 빌리엔젤
강남역11번  출구쪽에 위치한 엄청나게 큰 케이크 카페였어요!

케이크 카페라 여러 종류의 케이크가 많더라고요!
가격은 7,700원인데 조각 케이크 치고는 조금 비싼감이..

근데 종류가 너무 많고 케이크가 하나 같이 다 이뻐서 하나씩 다 맛보고 싶었어요~

강남역 갈때마다 들러야겠단 생각을 했죠!

 

마카롱도 너무 이쁘게 디피 되어 있었는뎅, 제가 사진을

정말 거지 같이 찍었네요~

제 폰이 이상했던건지 조명이 안좋았던건지

매장이 좀 많이 어둡더라고요 ㅠㅠ

아.. 매장 위에 불이 다 안켜져 있었나봐요!

사진이 너무 안이쁘게 나왔어요~~

보라보라빛한 매장 분위기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였어요!

 

 

이건 어떤 음료인지는 자세히 안봤는데 아마 과일음료를 파는거 같더라고요

 

 


12시부터 2시까지 크로플+아이스아메리카노 50프로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크로플이랑 조각케익을 시켰죠!

저 조각 케익은 이름이 우주케이크 였나 했는데

이뻐서 주문한건데 제가 저날 사진찍기가 싫엇나봐요

정말 맛없어 보이게 사진을 찍었네여 ㅎㅎ

그래도 맛은 괜찮았던거 같아요! 바닐라 + 초코 섞어놓은 느낌의 케이크였어요 !

 

아쉬웠던건 저 많은 케이크 중에 홍차케이크가 없었던게 제일 아쉬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