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용인카페-푸름 피크닉 카페(베이커리카페)

enrong912 2021. 7. 1. 10: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푸름이라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216 1층 ~ 4층
영업시간:매일 10:00 - 22:00
음료 및 커피 주문 마감 21:30

1층부터 4층까지 한 건물 전체가 모두 카페였어요~ 친구들이 베이커리 카페에 가고 싶다고 해서
용인쪽 베이커리 카페를 찾아서 방문했는데, 평일 오후쯤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섹션마다 포토존이 있었던거 같은데 , 제가 봤을땐 1층이 제일 이뻤던거 같아요!

피크닉 카페라는 컨셉에 맞게 저렇게 위에 등도 달려 있고, 큰 화분들이 이곳 저곳 많이 배치 되어 있더라고요!

라탄 의자랑 라탄 테이블 너무 이뻤는데 제가 사진을 정말 거지 같이 찍었네여 ㅎㅎ

민트초코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빵 몇개를 집어왔어요 ~
저기 먹물소세지빵? 저거 완전 맛있었어요!

인터넷 검색했을땐 빵 종류가 정말 많았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검색했을때 보다는 종류가 적어서
조금 실망했던 기억이 나네요

빵은 이정도 종류가 있었어요~ 저는 빵보단 밥이라서 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빵들이 대체적으로 다 맛있던거 같아요~

요즘 외각쪽으로 대형 카페가 많이 생기는거 같더라고요~
처인구쪽에 위치해 있는데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용인쪽 거주 하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