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대부도 카페- 루프탑 , 오션뷰카페 카페,가

enrong912 2021. 4. 15. 16: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대부도 카페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지난 주말 날씨가 참 좋았죠!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영흥도에 놀러 갔다왔어요!

영흥도와 거리가 가까운 대부도에 잠깐 들러
검색해서 찾은 루프탑 카페인데요!
바로 카페,가 입니다!


검색 한번으로 찾은 카페인데 너무 이쁘게 잘 꾸며 놨더라고요!

 

M&M 노트북과 양모양 저금통도 판매하고 있는데
양 모양 저금통은 진짜 너무 귀여웠어요!

여성 분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포토존도 많고

바다 앞에 위치해 있는 카페라 이게 제일 큰 장점이였어요
너무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카페 이곳저곳 M&M친구들이 많이 보였는데
사장님이 M&M을 정말 좋아 하시나봐요😊

제가 제일 좋았던건 케익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진짜 하나씩 다 맛보고 싶었지만
이중에 두개만 골라 맛보았어요!

1인 1주문을 해야해서 음료 3잔과 위에 케익중 제일 먹고 싶은 말차 케이크와 오레오 케이크 두가지를 맛보았답니다.

저는 좀 꾸덕하고 많이 달지 않음 케익을 좋아하는 편이라
말차케익은 제 입맛에 딱이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고른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는 어딜 가든 평타는 치기때문에
에이드를 선택했는데 역시나 굿초이스였어요!
너무 쓰지도 달지도 않고 딱 좋았던거 같아요~~

만약에 다시 대부도 방문을 하게 된다면!
재방문의사 100프로인 정말 이쁜 카페였어요~
대부도 방문시 참고하세요~!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