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왕십리카페- 왕십리 마카롱 맛집 카페 오아시스

enrong912 2021. 9. 22. 20: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집근처에서 밥을 먹고 행당시장쪽을 둘러보다가 저기 간판에 보이는 디저트라는 글씨만 보고

무작정 들어갔어요 ㅎㅎ 뭔가 마카롱이 있을거 같아서요 ㅎㅎㅎ

 

행당시장 입구에서 살짝만 내려오면 바로 찾을 수 있어요 ! 

역시나 디저트=마카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카롱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 보자마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황치즈를 하나 고르고! 비주얼 깡패 꿀꿀바를 골라버렸네요 ㅎㅎ 

원래 저의 최애는 황치즈랑 얼그레이인데 얼그레이가 없을리 없는데 역시 있었어요 !

근데 제 눈엔 황치즈랑 꿀꿀바가 제일 눈에 먼저 들어 왔나봐요~ 그래서 두개를 달라고 주문했죠 !

가격은 뚱카롱이라 그런지 삼천원대더라고요~ 

제가 행당시장 정말 자주 들락날락 하는데 이 카페를 처음 봤다는게 신기할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테이크아웃 카페이더라고요! 저 여기 단골 될거 같아요 ㅎㅎ 아 마카롱 빠지면 헤어나오기 정말 힘든데 ㅠㅠㅠ 

음료 메뉴도 엄청나게 다양하게 있었어요! 다음에는 커피랑 마카롱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카페 내부를 좀 촬영하고 싶었는데 뭔가 쑥쓰러워서 거울에 있는 이쁜 문구만 찍어봤네요 ㅎㅎ

작은 평수에 테이크아웃만 전문으로 하는 그런 카페였던거 같아요! 

제가 아까 고른 황치즈 마카롱 입니다. 

보시다 싶이 이렇게나 뚱뚱해요 ㅎㅎ 완전 뚱카롱!! 제가 마카롱 꼬끄가 쫀득한걸 좋아하는데 , 이집은 완전 쫀득은 아닌거 같고 중간이였던거 같아요! 안에 크림이랑 마카롱 맛도 나쁘지 않고 너무 느끼하지 않고 너무 달지 않아 좋았어요!

제가 엄청 단건 잘 못먹거든요 ㅎㅎ 

이건 꿀꿀바입니다!! 진짜 돼지바랑 싱크로율 200프로 ㅎㅎ 

두께 보세요 ! 장난아니죠???????????????!!!!!!!!!!!

한입 베어 물었는데 와.. 진짜 맛있어요! 앞에만 살짝 베어물어서 안쪽 잼이 안보이는데, 

더 깊게 베어물면 안쪽에 잼이 들어있어요!! 돼지바 안에 들어있는 딸기맛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꼭 얼그레이 마카롱을 먹어봐야겠어요 !!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깐 , 요기가 또 크로플 맛집이라고 하네요??!!

제가 또 크로플도 좋아하죠!

다음엔 크로플도 먹어보고 리뷰 해야겟네용 ㅎㅎ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 내산 왕십리디저트 카페 리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