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색감이 너무 사랑스러운 여자 가방 추천 (시엔느 패딩백 )

enrong912 2022. 8. 27. 07:59
728x90
반응형

W컨셉 - 시엔느 패딩백 추천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요즘 제눈에 퀄팅백이랑 패딩백만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패딩백 찾아보다가 W컨셉에서 제스타일의 패딩백을 발견했어요! 그런데 이게 무슨일이야? 색감 너무 이뻐... 그리도 다 내가 좋아하는 색뿐야..

그래서 소개 해드리려고요 

출처-W컨셉

왼쪽부터 라벤더, 핑크, 그린, 크림 이렇게 4가지 색상을 가져와봤어요. 여기에 추가로 블루도 있는데 블루는 개인적으로 제가 선호하지 않은 색상이라 이렇게 4가지 색상 가져와봤습니다. 

지금 W컨셉에서 판매중인데, 그린은 예약 판매를 하고 있고 나머지 4가지 색상은 다 품절이네요.. 제눈에 이쁜 제품은 당연히 남들 눈에도 이쁜거겠죠? 그래서 다 품절인가봐요.. 가격은 53,000원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재입고 되면 꼭 사려구요!! 

 

 

출처-W컨셉
출처-W컨셉

모델의 착샷도 가져와봤어요~ 캐주얼한 느낌으로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코튼 100% 원단에 6온스의 두께감 있는 솜을 퀄팅하여 가벼운 중량감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패딩백 앞면에 시엔느 심볼로고를 자수로 넣어서 포인트를 주었네요. 그리고 각 컬러별 안감 색상을 다릅니다. 
우선 데일리백은 수납력이 좋아야 하잖아요.  시엔느 패딩백은 13인치 노트북도 수납이 가능할만큼 수납이 넉넉하다고 해요.  일상 생활에서 정말 활용성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