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캠린이를 위한 가성비 좋은 웨건 추천

enrong912 2023. 9. 5. 09: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엄청나게 오랜만에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제가 다음주에 지인들과 캠핑을 가기로 했거든요. 그래서 지금 가지고 있지 않지만 필요하겠다 싶은 웨건을 좀 알아보고 구매를 하려고 해요.

그래서 저처럼 캠린이 분들께 가성비 좋은 캠핑 웨건 추천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제가 구매 하려고 하는 웨건의 기준은 이렇게 세가지였어요.
1. 가격이 너무 비싸면 안됨
2. 폴딩 하기 쉬운 제품
3. 중량이 너무 많이 나가지 않고 여자 혼자도 사용 가능한 무게여야함

제가 찾아본 제품은 코맷 아웃도어 캠핑 폴딩 카트 입니다.

가격은 70,490원으로 아주 가성비 있는 제품이였고요. 첫번째 조건 완전 만족이였어요.
그리고 폴딩 방식이 너무 간편하더라고요.

 

바스켓 분리도 쉬워서 보관도 용이해 보였어요.

구매전 제품 리뷰를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봤는데, 장점으로는 가격 대비 대용량 사이즈라고 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웨건을 아이들과 산책갈때 아이들 태워 다니는 용도로도 많이 사용하잖아요.
캠핑용으로 사용하지 않고 아이들 이동수단 용으로도 엄청 많이 사용 하시는거 같았아요.

저는 아직 아이가 없어서 캠핑용 혹은 장보기용 아니면 짐 나르기 용으로 많이 사용 할거 같아요.

리뷰를 보다 보니 단점으로는 브레이크가 없다가 있었는데 리뷰 작성해주신 분이 웨건을 멈추는 법을 상세히 적어주셔서 그건 그렇게 문제 되지 않을거 같아요!

웨건 멈추는법
뒷바퀴는 고정이고 앞바퀴는 360 회전됨
웨건을 멈춘후 앞바퀴를 가로로 놓으면 움직이지 않음


사진상 사이즈만 봐도 엄청 넉넉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커 보였어요~ 

그리고 폴딩하는 방법 자체도 엄청 간단하고 쉽더라고요. 

이건 바퀴 모양인데 바퀴도 너무 얇지 않고 튼튼해 보여요. 한가지 걸리는게 있다면 바퀴를 지지하고 있는 저 흰색 플라스틱 부분이 튼튼할까? 라는 생각이 조금 들긴 했습니다. 

 

그렇지만 손잡이는 또 엄청 튼튼하게 생겼네요~ 


리뷰를 보니깐 추가 리뷰 작성한 리뷰어 들이 많을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인걸 알 수 있어서 정말 구매해도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저는 보통 제품을 구매 할때 상세정보도 당연흐 보지만 리뷰들을 통해 얻은 정보를 더 신뢰 하거든요. 직접 써보고 느낀 후기이기 때문에 더 신뢰가 가고 정말로 리뷰가 좋았던 제품은 더 만족스러웠던 제품들이 많았어요!

❤️가성비 좋은 캠핑용 웨건 구매하러 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