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과자리뷰-얼초 마을 만들기 (너무 귀엽쟈나)

enrong912 2022. 9. 10. 07:21
728x90
반응형

ㅇ얼초 다들아시죠? 마을 만들기가 새로 나왔나봐요!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얼초 마을 만들기 과자를 가져와봤어요! 

같이 일하는 동료가 동생이 사줬다면서 같이 해보자고 가지고 왔어요 ㅎㅎㅎ 그래서 업무 시작전에 같이 만들어봤어요!

신기하게도 이번에는 마을 만들기래요! 

 

우리가 아는 초코송이가 아니였어요! 초콜렛 색도 엄청 다양하게 있어서 완전 신기방기! 

과자 상자를 뜯어보니 과자봉지에 얼려 먹는 초코 만들기 라고 적혀져 있네요 ~

 

 

초코 색상은 분홍, 초코,화이트,찐분홍 이렇게 4가지가 들어 있었어요~ 저기 보이는 주황색이 엄청 진한 분홍색으로 나오더라고요~ 

짠!! 트레이에요~ 꽃도 만들 수 있고 울타리랑 집도 만들 수 있어요! 완전 신기하고 재밌더라고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거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다음에 사서 조카들이랑 다시 한 번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짠! 완성한 초코인데요. 과자를 일자로 꽂기가 참 힘들었어요. 초코가 굳기 전까지는 액체이기 때문에 자꾸 과자가 옆으로 넘어져버려요~~ 처음 해본거라 완전 엉망진창이지만 다음번엔 꼭 이쁘게 만들어봐야겠어요! 

 

★★얼초 만들기 구매 하러 가기!★★

 

https://link.coupang.com/a/yblr9

 

해태 얼초 초코만들기 38g + 보석만들기 25g + 동물그리기 52g + 공룡만들기 38g + 젤리만들기 16g (총5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