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프일상 밑반찬 만들기 😄

enrong912 2022. 9. 27. 23:1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쉬는날 새집에서 뒹구르르 늦잠 자다가 집 바로 옆에 마트에서 장을 보고 밑반찬을 만들어 보았다 ㅎㅎ

오늘의 완성작 1.단무지 무침 2.메추리알조림 3.어묵간장볶음 이중에 제일 맛있었던건 백종원 레시피의 어묵 간장 볶음!
이제 이 세가지 반찬은 이제 레시피 없이 쌉가능 ㅎㅎ
단무지 무침은 라면 반찬으로 완전 제격인거 같음 ! 원래는 5가지 밑반찬을 만들고 싶었으나 이것도 너무 힘들었음 ㅠㅠ
엄마들은 완전 뚝딱뚝딱 하는거 같은데 나는 이거 3가지 하는것도 엄청 오래 걸림

그래도 이렇게 만들어 놓으니깐 완전 뿌듯 뿌듯  

그리고 오늘 메인요리 부추겉절이랑 콜라 넣어서 만든 수육 원래 남편이 수육을 잘 안먹는데 콜라 넣고 했더니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엄청 잘 먹었다 . 이렇게 해주니깐 엄청 맛있다고 하면서 밥 한공기 반을 뚝딱 하는 모습을 보니 더 뿌듯하네

이래서 엄마들이 요리를 하는건강 ?? ㅋㅋㅋㅋ 이제 요리 많이 하고 요리포스팅을 좀 올려야 겠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