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남술집추천- 이자카야 나무 (선릉역7번출구)

enrong912 2022. 9. 23. 18:41
728x90
반응형

선릉에 위치한 이자카야 나무 

이자카야 나무가 선릉에 두개가 있더라고요 ~ 1번출구에도 이자카야 나무 대치점이 있더라고요

저는 7번 출구쪽에 위치한 이자카야 나무에 방문했어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고 4명이서 방문 했습니다. 룸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근데 쿠션은 좀 오래된 느낌?? ㅋㅋㅋ 이 살짝 들더라고요! ㅎㅎ 

 

**주문은 저 뒤에 보이는 테블리? 키오스크? 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

이날 너무 많은 얘기를 나눠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평소 같았으면 메뉴판부터 다 찍었을텐데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수다 삼매경에 빠져서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포스팅 하려고 보니깐 한이... 되네요 ㅎㅎ 

주류는 사케 1병을 시키고 맥주랑 소주를 주문했어요 1명은 사케에 맥주만 마시고 1명은 맥주만 마시고 둘이서 소주를 마셨는데 이날 진짜 많이 마셨어요 ㅠㅠ 다음날 일하는데 죽는줄.. 역시 음주는 적당히!! 하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오랜만에 숙취를 경험했다는...ㅠㅠ

 

이날 주문한 안주 소개해드릴게요! 이건 문어튀김이에요~ 옆에 타르타르 소스가 같이 나오고 샐러드도 같이 나왔어요~

제가 문어를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문어튀김은 그냥 그랬던거 같아요~~ 

그리고 두 번째 메뉴 고구마튀김 !! 고구마 튀김을 주문했을때 그냥 고구마튀김이 고구마 튀김이겠지 했는데 이렇게나 

큰 스틱 고구마가 나올줄 꿈에도 상상 못했어요 ㅎㅎ 근데 엄청 맛있어요~~ 버터랑 같이 주는데 먹다가 버터가 모자라서 추가 주문했어요~ 버터는 추가 하면 비용이 든답니다 ~

 

세 번째 메뉴는 나가사끼 짬뽕! 역시 이자카야 가면 나가사끼 시켜줘야 하자나요~~ 근데 생각보다 그릇이 작더라고요~

양이 많을거라고 기대했는데 저희가 생각했던것보다 냄비 사이즈가 작았어요~ 근데 맛있어요!! 

그리고 거의 마지막에 주문했던 타코와사비! 저는 문어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낙지랑 쭈꾸미는 완전 사랑하거든요!

타코와사비는 진짜 이자카야 아니면 맛볼 기회가 없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깐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그냥 타코와사비는 입가심용인거 같아요 양이 많지 않아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대망의 연어 초밥입니다. 이자카야 나무 검색해보니깐 초밥 먹으러 많이 방문 하시는거 같더라고요~ 

연어초밥인데요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는 연어초밥 위에 크림양파 올려 먹는걸 좋아하는데 그냥 연어초밥만 나와서 문어튀김이랑 같이 나온 소스 올려서 먹었어요 ~ 완전 존맛!! 이자카야 나무 가시면 꼭꼭 연어 초밥 드세요! 

 

그리고 마지막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이거 진짜 꼭드세요!! 너무 맛있어요~ 무슨 소바였는데 진짜로 너무 맛있어요!!! 고기 간도 엄청 잘되어  있고 면발도 쫄깃하고 진짜 맛있더라고요~ 한그릇 다먹고 한그릇 더 주문할뻔...ㅎ ㅎㅎ

 

저도 이자카야 나무 처음 방문 했는데 음식이 다 맛있더라고요~~  서울에 지점이 여러개 있더라고요~ 서울에서 친구 만날때 또 방문할거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