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제주도 성산읍 맛집- 오션뷰 딱새우 고등어회 맛집 온평바다한그릇

enrong912 2022. 10. 27. 17:27
728x90
반응형

제주도 성산읍 맛집 딱새우 고등어회가 먹고 싶다면 온평바다한그릇으로!!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딱새우 고등어회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며칠전 4박5일로 친구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제주도 여행 코스를 짤때 저녁은 둘다 술을 마실 수 있게 맛집 근처 숙소를 알아봤어요! 그런데 숙소 바로 옆이더라고요 개이득 😄
자 그럼 위치와 영업시간 알려드릴게요!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467
영업시간: 11:00~21: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브레이크 타임 꼭 확인 하고 가세요!
그리고 임시 휴무 일정은 인스타에 공지 한다고 하네요!

온평바다한그릇

일정을 다 마친뒤 저녁에 숙소에 도착했고 저녁 7시경 식당에 방문 했어요!

온평바다한그릇

이렇게 단층으로 되어 있는 식당이였고요 왼쪽에 보면 포차처럼 꾸며져 있더라고요!
평일에 방문했음에도 손님이 많더라고요. 식당에 도착했을 당시에 빈 테이블이 없어서 10분 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오늘의 해산물 홍가리비랑 개불 너무 먹고 싶었는데 두명이서 방문해서 다 못먹을거 같아서 못시켰던게 너무 아쉬웠어요!

메뉴판입니당 저희는 세트2를 주문 했어요~ 왜냐하면 고등어회와 딱새우를 꼭 먹고 싶었거든요 ! 

 

기본 반찬입니다. 저기 보이는  밥은 김에다가 고등어회랑 양파 절임을 올려서 싸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드디어 나온 딱새우! 최근에 배민으로 딱새우회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그때 딱새우는 엄청 작았거든요 

제주도 딱새우는 확실히 다르네요 ㅎㅎ 

 

그리고 처음먹어본 고등어회 제주도 가면 고등어회 꼭 먹어야지! 이생각만 하고 갔어요 

드디어 맛본 고등어회 너무 맛있더라고요!! 

위에서 말했듯이 이렇게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저기 있는 밥은 제가 거의 다 먹은거 같아요 !! 

 

고등어회, 딱새우, 해물라면 이렇게 해서 75,000원이였어요~ 여자 두명이서 세트2에 한라산 3병 마시고 왔네요~

성산쪽 방문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이에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신선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