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전주여행맛집-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한정식 맛집 다문

enrong912 2023. 1. 27. 23:02
728x90
반응형

전주한옥마을 한정식 맛집 다문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전주여행시 방문했던 한정식 맛집 소개 해드릴게요!
다문이라는 식당인데요. 한옥 식당이에요! 엄마랑 둘이 정말 오랜만에 여행을 갔다왔죠! 

이게 11월에 전주 여행에 방문했던 식당인데, 요즘 일도 바쁘고 몸도 힘들고 블로그 활동이 많이 뜸했네요 ㅎㅎ 

 

위치와 영업시간 먼저 소개 해드릴게요 ~^^ 

위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74-8 다문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15:00~17:00 /라스트오더: 19:30

네이버로드뷰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조금 힘들었는데 수제 과일차 파느 카페랑 팥빙수 파는 카페 사이로 들어가서

쭉 걸어가다 보면 음식점을 찾을 수 있어요~~! 찾으실때 참고 하세요 ~

 

멋드러진 한옥 음식점이고요. 살짝 이른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식당안에 들어갈 수 있었던거 같아요~! 

 

 

방문했던 날 비가 살짝씩 내리기 시작해서 더 운치 있었던거 같아요~~ 포스팅 하면서 사진 보니깐 전주 여행 또 가고 싶어지네요~~ 

저희는 좌식으로 되어 있는 방을 안내 받았는데요~ 테이블이 의자로 구성되어 있는 곳도 있더라고요~~ 

솔직히 의자가 더 편하긴 하지만 자리가 없는 관계로 방으로 안내 받아서 들어 왔습니다. 

 

건너편에 보면 테이블 의자 룸도 있었어요~ 이날 비가 와서 날씨가 좀 쌀쌀했는데 방바닥이 아주 따뜻했던 기억이 있네요~

출처-네이버

메뉴판입니다.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여서 그런지 영어, 중국어, 일본어까지 총 3개국어로 메뉴판에 설명이 되어 있네요~~ 저랑 엄마는 한정식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 이날 다문한상차림을 먹었어요~ 

주문한 다문한상차림이 나왔고 조기와 수육이 그리고 떡갈비가 메인인거 같고 나머지 거의 20여가지 찬이 같이 나오는거 같아요~! 저는 한식집 오면 이렇게 맛있는 반찬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거든요~!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엄마랑 둘이 밥먹으면서 반주 한잔씩 했는데 진짜 행복한 여행이였어요~ 저는 여행에는 진짜 맛있는 음식이 빠지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이날 엄마랑 단둘이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사진도 많이 찍고 정말 행복한 여행이였어요!

 

메인 메뉴 3가지인데여 다 맛있었던거 같아요~ 근데 이중에 저는 떡갈비가 제일 맛있었어요! 

진짜 엄청 배부르게 먹고 엄마랑 둘이 족욕 하러 갔습니다 . 조만간 엄마와 여행 가는 일정을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