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전주맛집-순대국 맛집 엄마손 해장국

enrong912 2022. 10. 28. 05:44
728x90
반응형

전주 남부 시장 맛집 - 엄마손 해장국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전주남부시장에 위치한 순대국 맛집 소개를 해드릴게요! 

엄마손 해장국 이라는 식당인데요. 원래는 남부시장에서 정말 유명한 순대국집 조점례 남문 피순대 식당을 가려고 했으나, 

줄이.... 어마무시 하더라고요 . 한시간 이상 기다릴 자신이 없었기 때문에 남부시장 내에 있는 밥집을 찾아봤어요.

입구쪽에 엄마손해장국 식당이 보이더라고요. 그런데 여기도 사람들이 웨이팅 중이더라고요. 

그래도 조점례 남문 피순대 식당보다는 줄이 덜길어서 기다렸어요. 한 30분 정도 웨이팅 했던거 같아요. 

자 그럼 위치와 영업시간 먼저 알려드릴게요!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매일 07:00~22:00까지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풍남문2길 67-1

사진 보시면 기다리는 사람들 보이시죠??? 아침 식사 겸 방문한건데 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30분정도 줄 서서 기다리다가 드디어 식당안으로 입성했습니다. 식당 내부는 엄청 큰 평수는 아니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가족분들이 같이 운영 하는 느낌이였어요.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셨어요. 일요일에 방문했고 다음날이 공휴일이 여서 그런지 손님이 많았던거 같았어요. 

메뉴입니다. 저희는 순대국밥과 피순대를 주문했어요. 친구가 전주여행 가면 피순대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피순대가 먼저 나왔고요. 엄청 통통하더라고요. 2~3개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엄청난 크기였어요~ 

피순대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순대국인데요. 진짜로 거짓말 안하고 제가 33년 인생 살면서 먹어본 순대국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엄마랑 둘이 먹으면서 계속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그리고 이건 기본찬인데 , 김치도 깍두기도 다 맛있었어요 !! 전주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엄마손해장국은 꼭 들릴거에요!

포스팅 하면서 사진 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네요..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진짜 너무 맛있었던 순대국이였어요! 

저처럼 기다리는게 싫으시면 엄마손해장국 식당 가시는것도 완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