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

용인 처인구 한옥 펜션 추천 한울한옥스테이

enrong912 2023. 3. 1. 15:31
728x90
반응형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한옥 펜션 - 한울한옥스테이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2월 초에 방문 했던 한옥 펜션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성인 여자 5명이서 방문 했고요. 펜션이 엄청 넓더라고요. 거실이 아주 운동장이에요~ 

자! 그럼 소개 해드릴게요~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송주로236번길 110 한울한옥스테이

한울한옥스테이

밖에서 찍은 외관입니다. 더 어두웠을때 찍었으면 한옥이 더 멋지게 보였을거 같은 아쉬움이 남네용 

저희는 다복전에 머물렀고요. 기준5인인 방이더라고요. 한울한옥스테이에는 기준5인 , 기준8인 이렇게 두가지 타입의 방이 있었어요.  저희는 5인기준 방이였고 비용은 25만원이였어요~ 

 

한울한옥스테이

해질녘 쯤에 찍은 사진인데 분위기 있죠??? 완전 어두워졌을때도 엄청 분위기 있었는데 , 그 시간대에 사진은 제가 못찍었어요~~ 아쉽 아쉽

거실

거실이 엄청 넓어요. 티비는 좀 작긴 했는데 솔직히 이런데 놀러와서 티비 잘 안보자나요~~ 그리고 저기 보면 상이 큰게 있어서 좋더라고요~ 

 

주방

싱크대도 나름 크고 가스레인지가 있어서 좋았어요. 요즘 보통 펜션들 보면 다 인덕션인데 인덕션은 뭐 하나 끓일려고 하면 시간이 좀 오래 걸려서 성격 급한 저랑은 좀 안맞더라고요 ㅎㅎ 

침대방,온돌방

그리고 왼쪽은 침대방, 오른쪽은 온돌방입니다. 온돌방 사진 엄청 대충 찍었네요 ㅎㅎㅎㅎ 완전 흔들림 

방은 총 2개가 있어요~ 

화장실

그리고 화장실이에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 
3시 입실이여서 저희는 두팀으로 나눠서 출발 했는데  느즈막하게 장을 보고 3시반까지 펜션에서 만났어요. 그리고 펜션에 가면 바베큐 빠질 수 없자나요 그래서 저희도 바베큐장 이용을 했습니다~

 

출처-한울한옥스테이 홈페이지

바베큐장 사진을 안찍었더라고요~ 이렇게 개별로 이용이 가능하고요. 겨울에도 가능하게 텐트 형식이라고 해야하나?

이런식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바베큐 이용 비용은 3만원이였고요. 그리고 바베큐 준비 하기 너무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사전 예약 하면 

- 바비큐 1인 : 30,000원
구성메뉴: 목살200g, 소세지, 새송이버섯, 밥, 된장국, 김치&밑반찬, 상추, 고추, 마늘, 전통장(된장,고추장,쌈장,기름장)
이렇게 이용도 가능하다고 해요~ ! 대신 8인 이상만 주문을 받는다고 하네요 이용시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삼겹살

대망의 바베큐 ㅠㅠㅠ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저희는 삼겹살 1kg와 회 그리고 닭발을 포장해와서 여자 5명이서 먹었어요. 

 

절대 빠질 수 없는 회 , 근데 이날 매운탕을 못먹은게 아직도 아쉬움이 남아요 왜 이날 매운탕을 안샀을까 후회...

닭발

그리고 펜션 근처에 있는 찐친1의 단골 맛집이에요. 예전에 찐친1이 양지에서 일을 했었는데 일할때 정말 자주갔던 닭발집이래요~ 예전부터 그 닭발집 너무 가고싶다 얘기 했었는데 드디어 먹어봤네요. 진짜 맛있어요~!! 

아마 배민 배달도 가능한걸로 알고 있는데 저희는 편의점도 나가야 하는 상황이여서 포장해 왔어요. 

찐친1 말로는 예전에는 닭발이 진짜 더 컸었는데 조금 작아진 느낌이라고 하네요. 닭발 진짜 맛있었어요~~!! 

 

광고

닭발2

바베큐장에서 닭발 먹다가 추워서 실내로 들어와서 후라이펜에 콩나물 넣고 닭발을 데워서 2차를 ㅋㅋㅋㅋ

군고구마1

그리고 이건 숯불에 구운 고구마에요~ 친구가 야무지게 고구마를 또 준비해 와가지고 군고구마를 먹었는데 ..

와 진짜 디집어져~~ 너무 맛난거 있죠~ 이런데 오면 고구마 구워 먹어야 하는거 국룰인거 아시죠?

 

광고

군고구마2

색감 좀 보세요. 저 원래 고구마 진짜 별로 안좋아하는데 진짜 제가 먹어본 고구마 중에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용인, 성남에 거주하시고 친구들과 하루 정도 먹고 떠들고 싶은 I 성향인 분들께 강추하는 펜션입니다~ 

자 그럼 오늘의 내돈내산 한울한옥스테이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하트버튼 한번씩 꾸욱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