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카페

용인카페-용인카페 추천 카페 앙그랑

enrong912 2021. 2. 14. 17: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용인 와우정사 쪽에 있는 카페를 소개 해드릴게요~
앙그랑이라는 카페인데요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해 있어요~

주소: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원양로124번길 82
영업시간 👇👇👇👇👇👇👇

카페 외관이에요~ 엄청 컸어요!

카페 들어가는 입구쪽 벽에 있는 곰 앞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벽 옆으로 보이는 소나무가 분위기 있고 너무 이뻤어요
눈이 내렸을때 와도 이쁠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시쯤 방문했던거 같은데 카페안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설연휴에 어디 못가고 해서 커플이 진짜 많았던거 같아요~

원래는 케익도 있고 빵 종류도 좀 있다고 들었는데 늦게 가서 그런지 타르트 한종류 빵 세종류 밖에 남아있지 않아서 두가지만 시켜서 맛보았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타르트는 바나나초코타르트였나? 그랬는데 배가 부른 상태여서 그냥 그랬던거 같아요!
오른쪽 빵은 시나몬빵이였는데 저건 맛있었어요
음료는 왼쪽부터 밀크티 자몽에이드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저는 밀크티를 마셨는데 밀크티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가격이 좀 비쌌어요~
밀크티가 8,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가 7,000원 자몽에이드 8,000원 엄청 비싸더라고요

날씨도 따뜻하고 안에 사람들이 많아서 밖에서 음료를 마셨는데 해질녘 뷰가 너무 이뻤어요!!

카운터쪽에 루프탑 올라가는 계단이 있었는데 준비중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 그래서 좀 아쉬웠어요~

마지막으로 입구 중간에 있는 포토존? 인데 트리랑 갈대로 꾸며져 있었어요~ 이전에 친구가 와본적이 있어서 방문했던 카페였는데 작년 11월엔 저 갈대가 핑크뮬리로 꾸며져 있었다고 하네요!

음료 가격이 좀 비싸긴 했지만 마운틴뷰의 멋진 카페였어요~ 그리고 카페 안에 가구 매장이 있었는데 제가 방문했을땐 닫혀있어 구경하지 못해 아쉬웠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