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맛집-피자,파스타 맛집 명동피자 왕십리점

enrong912 2021. 11. 10. 22: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피자, 파스타 맛집인

명동피자를 소개해드릴게요!

집이랑 완전 가까운데 마트갈때마다 보기만 했는데 

이번에 포장해서 먹어봤어요!

▼위치와 영업시간 입니다▼

주소: 성동구 왕십리로21길 16

영업시간:11:00~22:00

❤포장,배달만가능 홀없음❤

간판이 없어서 그냥 지나치면 

여기가 뭐하는곳이지? 하는 생각이 좀 들긴 할거 같아요~

그래서 여기는 피자랑 파스타를 파는곳이다!! 

이런 티가 나는 뭔가가 필요할거 같긴 하더라고요~

 

 

피자는 포장시 20프로 할인적용이 되더라고요~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고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바로 만들어서 주시는데, 

저희는 주문하고 15분 정도 기다려서 받았던거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나혼자산다 세트로 주문을 했고요 피자는 바다의 왕자 피자와 파스타는 마성의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저렇게 고르니깐 피자는 1000원이 추가 되고, 파스타는 500원이 추가 되더라고요~

 

 

카운터 옆 벽면을 보면 피자랑 파스타 사진을 볼 수 있어요!

주문을 다 마치고 난뒤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해 놓은 의자가 3개가 있더라고요~

거기 앉아서 피자랑 파스타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찍은 가게 벽면입니다 ㅎㅎ 

주문한 피자와 파스타를 가지고 집에 왔어요!

아맞다! 피클이랑 소스는 추가 금액을 내고 구매를 해야해요!

그래서 저는 피클 2개와 핫소스 3개를 구매했어요~

 

짠 1인 피자인데 양 장난아니죠? 그리고 위에 토핑도 엄청 혜자더라고요?

오징어가 엄청 통통하고 쫄깃했어요~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거 같았어요!

마성의 파스타는 소스를 따로 포장해주시는데 소스를 파스타에 부어서

전자렌지에 2분정도 돌리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안내서가 같이 동봉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마성의 소스를 부어서 전자렌지에 돌린 사진은 없네요 🤣

짠 피자와 파스타 사진입니다. 나혼자 산다 세트의 구성 치고는 좀 많죠??

세트랑 추가 피클 소스까지 해서 2만원 안팍이였던거 같아요!

저는 둘이서 먹었는데 둘이서 먹으니깐 딱 맞았던거 같아요!

 

행당동에 거주 하시는 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제입맛엔 맛있더라고요~

배민, 쿠팡이츠 다 하시는거 같더라고요~ 

지금까지 내돈내먹 명동피자왕십리점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