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용인강남대맛집-훠궈타운 샤브샤브

enrong912 2022. 9. 22. 00:15
728x90
반응형

용인강남대주변 맛집 추천 훠궈타운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찐친과 함께 다녀온 훠궈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생일을 맞이해 1박2일 꽉 채워서 찐친과 데이트를 했어요 ㅎㅎ
생일날 저녁에 만나서 술을 마시고 신혼집에서 같이 자고 다음날은 찐친 집에서 뒹구르르 하다가 배가 고파져서 점저를 할겸 메뉴를 고민하다가 진짜로 오랜만에 훠궈가 먹고 싶은거에요!! 그래서 친구한테 "야 나 훠궈 먹고 싶어" 했더니 바로 가자! 그래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자! 영업시간과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

영업시간 : 및 위치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강남로 8

*주차장 지하주차장 이용가능 2시간 무료 주차*

2층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 주차장이 그렇게 넓진 않았는데 그래도 주차 공간이 있다는것에 감사 하면서 주차를 하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당

훠궈를 너무 오랜만에 먹는거라 너무 설레였어요. 반반 냄비 너무 오랜만!! 완전 신났어여 ㅎㅎ 

저는 맑은탕보다는 칼칼한 마라가 들어가 있는 칼칼한 탕이 더 제 스타일!!

 

훠궈집에 오면 욕심을 내기 마련인데, 저희는 최대한 자제 하려고 노력했어요!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서! 

친구와 서로 먹고싶은 야채와 토핑을 가져 왔어요~ 아 제가 이날 훠궈를 너무 오랜만에 먹느라 ㅎㅎ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ㅠㅠ 아직 블로거의 정신이 제 몸에 안박혀 있나봐요 .. 프로페셔널 하지 않은 흑흑

고기는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이렇게 세 가지가 있었던거 같은데 제 입맛에는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음.. 양고기는 살짝 냄새가 났어요 그래서 처음에만 여러가지 고기를 가져왔었고 이후에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만 가져와서 먹었던거 같아요. 

 

짠!! 원래 육수가 끓어야 야채나 고기를 넣는데 성격 급한 저희 둘은 끓기도 전에 야채랑 토핑을 마구마구 넣었죠! 

진짜 맛있게 잘 먹었던거 같아요 ㅎㅎ 

그리고 너무 좋았던건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있었다는거! 근데 이런 식다으이 아이스크림 치고는 맛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참고하세요~ 음식을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1인당 10.000원이 부가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진짜로 받는거 같진 않았어요~ 저희가 음식을 남기진 않았지만 사장님께서는 자꾸 음식 남기지 말라는 요청을 계속 하시더라고요~ 


100% 내돈내먹 리뷰였고요~ 처음 방문했는데 너무 만족해서 재방문 의사 200%입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