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오산궐동술집-자갈밭 명품 해물포차

enrong912 2022. 9. 12. 07:46
728x90
반응형

오산 처음 방문 궐동 술집 추천 - 해물포차자갈밭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오산 궐동에 위치한 해물포차 자갈밭에 다녀와서 포스팅 가져왔어요! 

왜 식당이름이 해물포차자갈밭일까? 했는데 바닥이 진짜 자갈밭이더라고요! 

바닥이 자갈밭이라 그런지 뭔가 바닷가 앞에 포차에 온 느낌이 났어요 ㅎㅎ 

우선 위치와 영업시간 알려드릴게요!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경기 오산시 궐동 702-1

영업시간: 매일 17:00~새벽 06:00까지 

와.. 새벽 6시까지.. 영업시간 실화입니까??!! 

 

*주차 하기 너무 불편해요.. 주변에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메뉴판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조개구이 중이랑, 모둠회 중 이렇게 두 가지 메뉴를 주문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이 가득가득 너무 행복했어요! 굴도 있고 물회도 있고 나중에는 물회나 멍게 해삼 개불 이런것도 먹으러 와야겠어요! 

 

주문한 조개구이입니다!! 역시 조개구이는 치즈죠! ㅎㅎㅎ 가리비가 엄청 신선해서 달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모둠회 중 사실  회는 좋아하는데 뭐가 뭔지 잘 몰라요 확실하게 아는건  가운데가 광어라는거 광어밖에 모른답니다. ㅎㅎㅎㅎ 아무래도 광어랑 우럭 참돔? 아니면 숭어일까요? 어쨋든 엄청 실하게 나오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을 보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 

 

술을 마시다보면 다른 안주가 먹고싶어지고 안주가 끝도 없이 들어가는 마법 다들 아시죠?? 그래서 주문한 해물라면이에요~ 사실 면은 별로 안먹고 국물만 주구장창 먹었던거 같아요! ㅎㅎ 

사촌 오빠를 만나러 오산에 방문했는데 사촌오빠가 자주 가는 단골집에서 술을 한잔 했어요. 단골집 답게 정말 회도 신선하고 조개도 신선하더라고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 하루였어요. 

오산에 거주하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엄청 신선하고 맛있었던거 같아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하트버튼 한번 씩 눌러주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