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동천동 닭곰탕 맛집 - 부잣집 (내돈내산)

enrong912 2023. 4. 5. 10:29
728x90
반응형

동천동 닭곰탕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친언니랑 방문 했던 닭곰탕 맛집을 소개 해드릴게요!!
식당 이름은 부잣집이고요.
가정집 처럼 생겨서 신기했어요! 주택을 개조해서 식당으로 쓰고 있는거 같더라고요!

그럼 위치와 영업시간 먼저 소개 해드릴게요 ❤️
위치: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783번길 27-1 1층
영업시간:10:30~22:00  **라스트오더:21:00**

진짜 가정집 같이 생겼죠?? 처음에 보고 음식점 아닌 줄 알았어요~~ 그리고 뒤에 공사하는 건물이 있어서 더 그래 보이더라고요 ㅎㅎ 

 

메뉴입니다. 우선 친언니랑 둘이 방문 했기 때문에 다양한 음식을 시켜 먹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저희는 닭곰탕을 주문했는데 , 닭곰탕 1개 제육1개 이렇게 주문이 가능하면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제육은 2인부터 주문 가능이라 두명이서 방문해서 너무 아쉽더라고요~ 

전통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그런지 신발장 위에 전통주 술병이 잔뜩 있더라고요~ 다음엔 친구랑 같이 술마시러 한번 와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강서연님과 류태준님이 다녀가셨더라고요~ 강성연 배우는 용인에 산다고 들었던거 같아요~ 

신발을 벗고 들어오는 식당이고요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거의 오픈 시간에 맞춰 가서 손님이 별로 없었는데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점점 손님이 늘어나더라고요. 

 

메뉴와 어울리는 전통주도 판매 하고 있었어요~ 낮에 방문한거라 술은 못했지만 다음에는 방문해서 술도 한잔 해보려고요~! 

이게 버섯전인데 버섯양 좀 보세요~ 버섯 싫어 하시는 분들은 기겁을 하겠지만 저랑 언니는 버섯을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표고 버섯의 특유 향 있자나요 너무 좋았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버섯전 크기 좀 보세요 라지 사이즈 피자 한판 사이즈랑 비슷했어요  ~ 

김치랑 깍두기도 참 맛있게 잘 익었더라고요. 

그리고 주문한 황칠 닭곰탕이에요~ 여기에도 버섯이 가득 들어있더라고요~ 추운 겨울날 먹기 좋은 메뉴! 

뜨끈뜨끈 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다음번에는 꼭 닭볶음탕이나 삼계탕을 먹어보려고요~

가족 단위로 가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는 맛집입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