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구미동 삼겹살 맛집 - 우리동네(내돈내산)

enrong912 2023. 4. 4. 09:13
728x90
반응형

삼겹살 구워주는 구미동 삼겹살 맛집 - 우리동네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구미동에 위치해 있는 삼겹살 맛집을 소개 해드릴게요~! 
남편이 회식을 했던 장소인데 너무 맛있었다고 가자고 해서 다녀 왔어요 😊

영업시간과 위치 먼저 소개 해드릴게요 ❤️
영업시간:16:00~22: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위치: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로11번길 7

우리동네

남편 본가가 구미동이여서 구미동 엄청 자주 갔는데 여긴 또 첨 가보네요 ㅎㅎ  구미동에 있는 고깃집은 거의 다 가본거 같은데 새로운 곳 발견했어여!

 

우리동네 고깃집 내부

9시 정도에 방문 했는데 가게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먹는게 젤 맛있죠!!

 

테이블에 앉자마자 여러가지 반찬을 세팅 해주셨는데 반찬이 진짜 다 맛있어요!!
저기 떡볶이도 보이시나요?? 고깃집에서 밑반찬으로 떡볶이 나오는곳은 첨봐요!! 어렸을때 학교앞 포장마차 떡볶이 맛이에요! 그리고 백김치랑 두부 김치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백김치에 고기 싸먹으면 완전 꿀맛!! 너무 맛있어요!!

 

반찬

고동도 완전 별미랍니다!!! 남편이 저 고동 한그릇 다 먹더라고요 ㅎㅎㅎㅎ

조금 아쉬웠던건 쌈채소가 없고 이렇게 파절이가 나오더라고요! 근데 파절이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고기를 주방에서 직접 구워서 잘라서 가져다 주시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고기 안구워도 되고요!!

 

삼겹살

묵은지랑 고기랑 파절임이랑 싸서 먹으면 진짜 완전 맛나요!!! 완전 추천 추천 👍

 그리고 주문한 된장찌개 ❤️❤️ 고깃집에 가면 꼭 시키는 단골 메뉴 된찌!! 밥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인거 아시져??

포스팅 하면서 보니깐 또 먹고싶어지네요~~!! 조만간 한번 더 방문 해야겠어요~ 

 

구미동에 거주 하시는분들 한번 꼭 방문해보세요!! 완전 추천 드려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