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맛집- 족발이 먹고싶을땐 마왕족발

enrong912 2022. 9. 15. 15:25
728x90
반응형

왕십리 족발집 추천- 당면이 들어있는 마왕족발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온 왕십리에 있는 마왕족발 리뷰를 가져왔어요. 같이 일하는 동료와 함께 방문했는데 완전 만족 스러워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들고 왔습니다.
영업시간과 위치 먼저 소개 해드릴게요 😀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월-금 15:00~새벽1:00
토-일 12:00~새벽1:00 까지 입니다. 주말에는 점심쯤 오픈을 하네요
위치 서울 성동구 행당로17길 23-1

족발은 저희 엄마가 좋아해서 진짜 자주 먹거든요 저도 자주먹게 되니깐 족발을 좋아하게 된거 같아요!

 

기본 찬은 이렇게 세팅 해주시더라고요.
다 맛있었어요! 마왕족발 메뉴중에 세트 메뉴가 있어서 족발 보쌈 세트를 주문했던거 같아요!

족발보쌈

왼쪽이 족발이고 오른쪽이 보쌈이에요! 보쌈도 저렇게 당면이랑 같이 나올 줄은 몰랐는데 신기했어요! 그리고 족발 보다는 보쌈이 더 인기가 많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던 막국수 입니당! 막국수도 양도 푸짐하도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고요!

2년동안 왕십리에 살면서 왕십리 주변 식당 술집 참 많이 다녔는데 이제 이사를 가게 되어 못간다고 생각하니 좀 슬퍼지네요 ㅎㅎ
이사가기 전 있는동안 단골집이라도 몇번 더 가야겠어요 ㅎㅎ TMI가 길어졌네용

행당시장 쪽에는 호야족발이 참 유명한데 저는 호야족발 보다는 마왕족발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그건 아마 당면때문인거 같네요 ㅎㅎ 탄수화물러버라 😂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하트 버튼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