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맛집-혼밥 하기 좋은 왕십리순대국

enrong912 2022. 8. 7. 08:00
728x90
반응형

 혼밥 하기 좋은 왕십리 순대국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오는날 방문했던 왕십리 순대국 방문 후기 포스팅을 들고왔습니다. 

원래는 이자리가 추어탕집이였거든요! 그런데 바뀌었더라고요 그때 먹었던 추어탕도 맛있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영업시간과 주소

주소:서울 성동구 무학봉길 97-1 (우)04710

영업시간: 매일 9:30~23:00까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있는 쪽 라인에 위치해 있어요~ 상왕십리역 가는쪽입니다~! 지도 참고해주세요!

비가 내리는데도 ㅋㅋㅋㅋㅋ 간판 사진 찍으려고 바로 안들어가고 반대편에서 사진찍고 있었어요 ㅎㅎ

순대국집인데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뼈해장국 감자탕 그리고 곱창 전골까지~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전도 판매 하시더라고요 ^^ 솔직히 모듬안주와 오소리 감투 먹어보고 싶었는데 혼자 갔기때문에 기본 순대국 주문 했습니다. 

 

매장이 꽤 넓었어요~ 자리도 넉넉히 있고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한테이블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제가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ㅎㅎ 요즘 물가가 너무 많이 올라서 7000원짜리 순대국 찾기가 쉽지가 않아요 거의 8000원에서 9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요기는 8000원이였어요!

 

기본 반찬이에요~ 김치는 원래 안나오는데 제가 김치전 하나 주세요 이렇게 주문을 했는데 잘못 알아들으시고 김치를 가져다 주셨더라고요. 어쩐지 김치전이 안나와서 일하시는 분께 김치전 안나왔다고 했더니 주문이 안들어갔더라고요~ 살짝 배부른 상태긴 했는데

비도 오고 그래서 김치전을 시켰답니다 ㅎㅎ

짠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완전 보글보글 끓고 있었어요. 순대국을 휘저으니깐 빨개지는게 안에 다대기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저는 얼큰한걸 좋아해서 상관 없었는데 만약에 다대기가 들어가 있는게 싫으시다면 미리 주문전에 이야기 해주셔야 할거 같아요! 

섞으니깐 이렇게 색이 변했어요! 간도 딱 맞고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 고기가 엄청 푸짐하게 들어 있더라고요! 

 

한 숟가락 펐는데 고기양 좀 보세요 ! 국밥 먹고 싶을때 자주 갈거 같아요! 아 그리고 다음에는 뼈해장국도 먹어보려고요!

국밥을 거의 다 먹으니깐 나온 김치전이에요! 가격은 7000원이였고요.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김치전을 먹고 있는데 일하시는분이 오셔서 접시가 나무여서 젓가락으로 자르기 힘들다면서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주셨어요~ 감동감동

원래 이런 사소한 서비스에 감동 하는거자나요 ㅎㅎ 

어쨋든 비오는날 혼밥으로 왕십리순대국에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는데요. 아저씨들이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

퇴근하시고 술한잔 하러 많이 오시는거 같았어요! 저도 단골 될거 같아요!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하트버튼 꾸욱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