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맛집-유튜버 웅이도 방문했던 껍데기집(내돈내산)

enrong912 2022. 8. 6. 08:23
728x90
반응형

왕십리 부속고기 맛집 껍데기집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오늘은 엄청나게 오래된 노포 느낌의 부속고기를 판매하는 껍데기집에 다녀온 후기를 들고 왔어요. 나이가 조금 있으신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고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중 한명인 웅이도 다녀갔던

맛집이더라고요~ 왕십리에 먹방 유튜버가 다녀간 곳이 좀 여러군데 있었는데 제가 방문한곳은 껍데기집이 처음이에요.

그럼 영업시간이랑 주소 먼저 알려드릴게요! 

 

영업시간 및 주소

주소: 서울 성동구 무학로2길 42-1 (우)04709

영업시간: 매일 16:00~2:00까지 *매일매일 2시까지 영업하신대요* 너무 좋죠??!!

지금은 여름이라 밖에서 먹기 힘든데 여름이 오기전에 4월 5월 이쯤에는 밖에서 먹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던걸로 기억해요~

항상 지나가면서 저기 맛있나?? 라는 생각만 하고 지나쳤었거든요! 드디어 가보고 후기를 가져왔네요 ㅎㅎ 

 

광고

짠 기본 반찬입니다. 상추 무침도 맛있었고 깻잎 절임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기름장!! 기름장을 기본으로 줘서 더 좋더라고요 ^^

그리고 이건 된장국인데 진짜 맛있어요!! 진짜 할머니가 끓여준 그런느낌의? 된장국이였어요!! 

저희는 항정살1인분이랑 주먹고기1인분을 주문했어요. 사실 항정살은 아 저게 항정살이다 이렇게 알겠는데 주먹고기 

갈매기살 이런거 잘 몰라요 ㅎㅎ 맨날 그냥 구워지면 먹기 바빠서 ㅎㅎ 

고기를 주문 하면 초벌을 한번 해서 가져다 주세요. 초벌한 고기를 익혀서 먹으면 됩니당 초벌을 해서 가져다 주시니깐

고기가 더 빨리 익어서 좋았어요! 

 

광고

고기가 다 익었어요!! 2인분 치고는 양이 많았던거 같아요~! 

제가 깻잎을 진짜 좋아하는데 깻잎절임이 나와서 너무 좋더라고요! 깻잎에다가 고기 올리고 부추 올리고 쌈장찍은 마늘 하나 올리면~! 캬아~~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밥이 먹고싶어서 주문한 김치찌개에요. 홀에 여자 사장님 혼자 계셔서 주문할때 사장님 김치찌개 주문하면 빨리 나올까요? 물어봤거든요 ~ 빨리나온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주문하자마자 갑자기 손님들이 많아져서 

고기 다 먹어갈때쯤 김치찌개가 나왔어요.. 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특히 부두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

 

광고

메뉴판을 보면 항정살 1인분 600g 이라고 되어있는데 절대 600g이 되어보이지 않았거든요?? 표기를 잘못하신거 같아요 

솔직히 600g에 20,000 이 가격이 말이 안되는데 제가 사장님한테 물어본다는걸 깜빡 햇어요! 다음번 방문할때는 꼭 물어보려고요 ^^

딱봐도 엄청 오래된 느낌 나시죠?? 근데 손님이 엄청 많았어요~ 저희가 들어오고 나서 테이블 한 테이블 빼고 다 찼으니깐요 월요일인데도 불구하고요 ㅎㅎ 고기가 맛있어서 저는 또 방문 할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