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왕십리역맛집-왕십리떡볶이 맛집 옛날떡볶이전문점 우리할매떡볶이 왕십리역점

enrong912 2021. 8. 14. 14: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떡볶이 집에 대한 내돈내산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최근들어 주변 지인들이 우리할매떡볶이 먹어봤어? 하는 이야기를 많이 했는데요! 

마침 집 근처에 매장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했죠!! 저녁 8시반쯤 방문을 했는데도, 매장 안에 손님들이 꽤 있더라고요! 혼자 먹고 있는 손님이 많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계속 계속 울리는 배달의 민족 주문~! 소리 ㅎㅎ 

역시 요즘 핫한 떡볶이집이 맞긴 한가 봅니다!

저는 우리할매떡볶이 왕십리역점에 방문 했어요~ ! 여덟시 이십분 정도에 도착해서 빠르게 주문하고 9시전까지 후딱 먹고 나왔던거 같아요 ~~ !! 위치는 다이소쪽이랑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6 (지번행당동 196-23)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세트메뉴랑 사이드메뉴 정말 다양하게 있었는데, 우선 저희는 세트메뉴를 주문 했어요!!

가래떡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두명이서 가래떡세트를 주문 했습니다~ 

우리할매떡볶이는 유튜버인 입짧은햇님님이 먹어서 유명해진 떡볶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렇게 매장마다 

입짧은햇님이 방송했던 유튜브 영상이 틀어져 있었어요! 

 

 

저기 보이는 문구처럼 그시절 내가 좋아했던 떡볶이더라고요! 달달 매콤한 옛날 떡볶이 맛이였어요 !

옛날에 엄마 따라 전통시장 갔을때 전통시장에 있던 분식집에서 사용하던 그릇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

가래떡 떡볶이 인데요! 가래떡 윤기 좀 보세요! 떡이 정말 쫀득쫀득했어요! 그냥 한줄씩 통째로 먹기는 너무 부담 스러워서 가위로 잘라 먹었는데 떡볶이가 한입 가득 들어오는 느낌이 그냥 떡볶이 보다는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후기를 찾아봤을때 맵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 저의 입맛에는 매운 정도는 아니고 살짝 매콤한 정도?? 였어요!

그 옆에는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튀김인데요! 튀김 구성은 김말이, 야끼만두, 야채튀김, 오뎅튀김, 그리고 야채 튀김 이렇게 다양하게 있었어요!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오징어 튀김이 없더라고요~ 

아마 오징어튀김은 통오징어 튀김으로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그런듯 했어요~~

 

 

마지막으로 세트메뉴에 포함 되어 있는 어묵꼬치인데요 ~ 어묵 국물이 더 뜨거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좀 너무 식어있는 느낌? 그리고 어묵이 좀더 부드럽게 퍼져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뭔가 덜뿔린듯한 느낌이였거든요! 그래도 국물이랑 어묵 둘다 맛있었어요!

원래 가래떡세트 메뉴에 가래떡떡볶이, 튀김, 어묵, 그리고 순대 이렇게 나오는데 순대는 조금 나중에 나와서 제가 사진을 같이 못 찍었네요~ 둘이서 먹었는데 떡볶이는 다먹었고 어묵 1개 남기고, 순대는 조금 많이 남겼어요~

그정도로 둘이 먹어도 배부른 정도의 양이에요! 다음번에 방문하면 밀떡도 먹어봐야겠어요! 떡볶이 맛집으로 강추에요!

왕십리 주변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씩 방문해보세요!! 너무 맛있어요 ~!!

오늘도 저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요! 이것으로 내돈 내산 우리할매떡볶이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