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맛집

용인맛집-양지에 위치한 쭈꾸미 볶음 맛집 초량채

enrong912 2021. 7. 13. 21: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롱이입니다.
오늘은 3월쯤에 다녀온 용인에 위치한 쭈꾸미 맛집 초량채 음식점에
대해 소개 해드릴게요!

위치: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중부대로2670번길 7
매일 11:00 - 21:00
대표메뉴:쭈꾸미 볶음 세트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요~ 꽤 크더라고요 목조 건물로 만들어져 있어서 멋스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고, 외관만 봤을때 전혀 쭈꾸미 볶음을 팔거 같지 않았어요 ㅎㅎ

외관만 보면 뭔가 이자카야 느낌이 더 많이 나더라고
요~

메뉴입니다!
저희는 직화쭈꾸미 세트를 먹었어요!
구성이 참 좋더라고요~
쭈꾸미가 조금 매우면 바로 피자 한입 먹고
참 센스 있는 구성이라고 생각했어요!

위에 메뉴판 외에도 추가메뉴가 있었어요! 지금 보니깐 스페셜 한판 안주/메뉴에
대패삼격 쭈꾸미 한판 이것도 맛있어 보이네요. 저 메뉴는 보지도 못했던거 같아요
저희는 그냥 바로 쭈꾸미 볶음 세트를 2개 주문했던거 같아요
구리고 추가메뉴에 왕새우튀김 4마리도 같이 먹었어요!
시켰다죠 ㅎㅎ

샐러드

이건 쭈꾸미 볶음 세트에 포함된 샐러드에요 흑임자 소스인거 같았는데 맛있었어요!

묵사발

그리고 대박 맛있었던 묵사발! 쭈꾸미 먹다 좀 맵다 싶으면 묵사발을!! 강추입니다.

그리고 이건 같이 나오는 기본 반찬들이에요 ! 깻잎에 무쌈 하나 얹고 쭈꾸미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대망의 쭈꾸미 볶음 입니다. 색깔 영롱한것 좀 보세요
포스팅 하면서 사진 보니깐 또 가고 싶어지네요

그리고 고르곤졸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는 뭐 다 비슷비슷하고 다 맛있는거 같아요!

쭈꾸미 볶음 세트 구성입니다. 알차죠???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하고 음식점 내부 외부를 둘러 봤어요~

밖에 나가보니 이렇게 불이 피워져 있었는데 , 제가 여기 방문하게 된계기가 이거였거든요!
밤에 불피워 놓은 사진을 엄청 멋지게 찍어서 페북에 올린걸 봤는데 그걸 보고 나서
아 여긴 꼭 가봐야 겠다 하고 !! 바로 남친이랑 달려갔죠
하지만 불은 밤에 봐야 하나봐요~~ 멋스러움을 1도 찾아볼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던거 같아요

군밤도 먹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저희는 배가 너무 부른상태라 군밤은 먹지 않았어요!
군밤을 주문하면 저기에다가 구워서 주시는거 같아 보였어요

/p>

그리고 카페도 같이 하시더라고요~ 아마 식사를 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커피를 무료 제공 했던거 같은데
시간이 좀 지나서 포스팅을 하는거라 잘 기억이 안나네요~~^^

뭔가 전통 찻집 같은 분위기에 인테리어였는데 목조 인테리어 너무 멋스럽더라고요~

광고광고

저희는 식사를 마지고, 커피를 받아 요기 어딘가에 앉아서
커피를 마셨는데, 테이블이 너무 낮아서 좀 많이 불편했던거 같아요 ~
의자랑 테이블이랑 높이가 거의 비슷한거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저는 낮은 테이블 진짜 싫어하거든요 , 나무테이블이 정말 멋져보이긴 했지만
저는 너무 불편했어요~

총평: 가격나쁘지 않고, 분위기 좋음 맛도 있음 재방문 의사 100프로!
불멍을 하고싶다면, 밤에 가는걸 추천!

728x90
반응형